블랙앤데커, ‘스팀 청소기’ 출시
블랙앤데커, ‘스팀 청소기’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6.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디형 스팀청소기· 5 in 1 스팀맙 청소기 2종 선보여

블랙앤데커 '핸디형 스팀청소기'.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한인섭)가 강력한 살균소독 기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앤데커(BLACK+DECKER) 스팀 청소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스팀 청소기는 ‘핸디형 스팀청소기(FSH10SM)’와 ‘5 in 1 스팀맙 청소기(FSMH 1300FX)’ 2종으로 청소 중 살균을 위한 절대온도 72℃ 이상이 유지돼 강력한 살균이 가능하다.

블랙앤데커 ‘핸디형 스팀청소기(FSH10SM)’는 손으로 직접 문질러 사용하므로 섬세한 스팀 청소가 가능하다.

뒤틀림 없는 극세사 스팀패드가 장착된 장갑(스팀미트)에 손을 넣어 원하는 곳을 직접 청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스팀미트는 냉장고 손잡이, 싱크대 수도꼭지 등 곡선 부분도 자유롭게 문질러 닦아낼 수 있도록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본체 물통은 오픈 형식 뚜껑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스팀이 지속 분사돼 번거로움을 줄였다.

패드 4종, 청소용 솔 2종, 노즐 2종으로 구성된 ‘스팀미트 호환 액세서리’를 활용해 공간 특성에 맞춰 효과적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블랙앤데커 ‘5 in 1 스팀맙 청소기(FSMH1300FX)’는 전원 버튼을 누른 후 15초 만에 강력한 스팀이 분사돼 빠르게 청소를 시작할 수 있다.

바닥 재질에 따라 스팀 세기를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물 주입이 간편한 500ml 대용량 물 통은 한 번 채우면 최대 2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침대나 소파 밑, 좁은 곳 등 평소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도록 180도까지 자유롭게 회전되는 ‘플로어 헤드’를 적용했다.

틀어짐 없는 견고한 극세사 스팀패드, 가변분사 노즐, 청소용 솔, 유리 청소 노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원하는 모든 곳을 살균할 수 있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완벽한 살균과 편리한 청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블랙앤데커의 첨단 기술력이 응집된 스팀 청소기 2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