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중공업, 송도 중심에 ‘해모로 아파트’ 분양
한진중공업, 송도 중심에 ‘해모로 아파트’ 분양
  • 이경운
  • 승인 2009.12.1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교육 인프라를 갖춘 송도국제도시의 요지

미래지향적 친환경 아파트, 고품격 설계방식 적용

한진중공업 건설부문(대표이사 송화영)이 경제특구도시인 인천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에 고품격 자연주의 아파트 ‘송도 해모로’를 분양한다.

이번 송도 분양은 지난 2003년 최고의 관심과 화제로 성공리에 분양, 현재 인천 송도 최고의 시세를 자랑하는 해모로에 이은 두번째 단지다.

‘송도 해모로’는 총 638세대로 지하 2층~지상 38층 112㎡(34평형)~213㎡(64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은 2010년 1월 중순이며, 입주는 2012년 11월 예정이다.

송도 국제화 복합단지는 국제비즈니스를 위해 1,611만평 규모로 조성되는 상업ㆍ교육ㆍ주거단지 등을 갖춘 경제특구지역이다.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가장 핵심요지에 위치한 ‘송도 해모로’는 서울도심 및 인천국제공항, 부천, 성남 등과 바로 연결되는 탁월한 광역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와 함께 지난 10월 개통된 인천대교와 바로 연결되며, 내년에 완공될 지하철 1호선 연장선 및 경인고속직선화 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과의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2020년에는 제2외곽순환도로가 준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글로벌 교육인프라는 대한민국 최고를 자랑한다. 송도국제도시에 조성되는 글로벌 캠퍼스에는 미국 뉴욕주립대,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 남가주대, 델라웨어대, 조지메이슨대 등 총 10여개 외국대학 분교가 설립될 계획이다.

특히 연세대 글로벌 캠퍼스 바로 옆에 위치하게 될 ‘송도 해모로’는 글로벌 교육인프라와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송도 해모로’는 입주민의 편의와 친환경을 위해 특화된 설계를 통한 공간구성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고품격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품격있는 최고급 마감재가 사용되며 현관에는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다용도 대형 신발장 등으로 편리함을 더해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다.

거실은 우물 천정과 아트월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고 채광과 통풍, 경관을 고려한 2면 개방시스템으로 에코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유실수와 다양한 식물로 건강과 녹색을 테마로 한 단지 조경은 자연과 하나 되는 아파트로 거듭나게 한다. 생태녹지 및 습지가 단지 내에 조성, 쾌적한 환경을 더해주며 1층 세대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조경 설계가 돋보인다.

입주민들이 함께 운동하고, 책을 읽고, 대화할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 놀이방, 주민문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되며, 특히 각종 문화시설을 갖춘 ‘해모로존’은 입주민 멤버십으로 운영되어 더욱 풍요로운 생활을 가능케 한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두루 갖춘 선큰 광장과 여유로운 주차공간은 주민들의 삶의 질과 자부심을 한층 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