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인테리어 무료 상담 진행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인테리어 무료 상담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5.2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리바트와 협업… 맞춤형 공간 컨설팅 제공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대림산업은 오는 6월 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입주 고객들을 위해 현대리바트와 함께 공간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대림산업은 입주를 앞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에 현대리바트 공간 전문가를 초빙해 새 아파트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예정이다.

입주 고객들이 사전에 실제 보유하고 있는 가구의 사진이나 사이즈 등을 소지해 방문 시, 현장에서 직접 해당 세대 유형에 맞는 공간 구성 팁과 가구 배치에 대한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 방문객 대상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현대리바트 제품을(일부품목 제외)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공간 컨설팅은 이달 26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가족방문행사 기간에 맞춰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유아 물놀이장과 유아 전동차 체험, 주부 대상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소개와 공간 컨설팅을 통해 입주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또 입주까지 한 달 정도 남은 만큼 지속적으로 불편사항을 살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