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에넥스,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5.2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년의 날·부부의 날 맞아 제품 할인

에넥스 가정의 달 이벤트 포스터.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가구기업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에넥스몰’은 부모, 자녀, 남편, 아내를 위한 제품 추천과 함께 18~76%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모님을 위한 안마의자, 자녀를 위한 책상세트, 남편을 위한 리클라이너 소파, 아내를 위한 화장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5월 한달 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10명을 추첨, 외식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인기 제품들에 대해서는 특별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에넥스몰’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베일리 붙박이장’을 구매할 경우 전신경(내부에 부착되는 거울)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붙박이장&현관장 패키지 구매 시에는 현관장을 10% 추가 할인한다.

‘망입유리 슬림도어 중문’, ‘금사브론즈 슬림도어 중문’, ‘블레스 슬림도어 중문’ 구매 고객에게는 대리석 레일을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며, 포토상품평 작성 시 ‘샤기 발매트 2종’을 증정한다.

‘바바라 6인용 헤링본 식탁 세트’ 구매 시에는 식탁 강화유리를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상품평 작성 시 ‘밀폐형 음식물 쓰레기통’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주방가구/붙박이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감사 이벤트도 6월 말까지 진행된다.

주방가구, 붙박이장 설치 후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100%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1명), 5만원권(5명)도 증정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가족 구성원들이 평소 원했던, 필요했던 가구를 선물한다면 더욱 큰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