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정주여건 갖춘 아파트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15일 1순위 청약
최고의 정주여건 갖춘 아파트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15일 1순위 청약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5.1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수요 선호도 높은 중소형 특화평면·대단지 선보여

▲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 투시도.

우미건설이 선보이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가 실수요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 마트·교육·공원 등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최고의 정주여건 때문이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0개동, 전용면적 69~84㎡, 총 1016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운동초·중, 상당고를 비롯해 청주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며, 단지 주변의 월운천·무심천 수변공원과 함께 동남지구 내 다양한 근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환경이 기대된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1·2순환로, 3순환로(공사중) 및 단재로(일부구간 확장추진) 등을 통해 청주 전역과 세종, 대전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쾌적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설계도 적용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 판상형 4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일부세대 저층부 테라스 특화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또한 미세먼지 등을 차단시켜주는 고성능 헤파필터를 적용한 청정공기 급배기시스템과, 미세먼지 알림 신호등 등도 설치할 예정이다.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는 쾌적한 단지(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로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와 테마조경 등으로 공원같은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카페 Lynn과 통학차량 하차공간을 연계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는 물론 통학차량을 기다리는 학부모들을 배려했다.

아울러 동남지구 내 최초로 농구 풀코트장 규모의 다목적 실내체육관이 설치되며, 실내골프연습장, 별동으로 마련된 에듀센터, 게스트하우스 등의 명품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인근에 마트·편의·교육·공원 등 생활인프라를 갖춘 Full house"라며 "좋은 입지 조건과 실수요자를 위한 저렴한 분양가와 맞춤형 설계 덕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며, 중도금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현관 중문,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스톤, 고급 폴리싱타일 등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한다.

청약은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접수를 받고,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계약은 6월 4~7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