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오피스 중개종합정보 플랫폼 ‘사방닷컴’과 MOU 체결
코아스, 오피스 중개종합정보 플랫폼 ‘사방닷컴’과 MOU 체결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5.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공간별 특성에 따른 공간디자인 솔루션 제공 협약

▲  코아스 노재근 회장(왼쪽)과 더원빌딩연구소 김원상 대표(오른쪽)가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구 한국OA)가 더원빌딩연구소의 오피스 중개종합정보 플랫폼 사방닷컴과 공간디자인 솔루션 제공에 대한 MOU협약을 체결했다.

코아스 관계자는 9일 당산동 코아스 본사에서 사무실 임대 매물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방닷컴’과 업무별/공간별 특성에 따른 사무가구와 레이아웃 등 사무공간디자인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원상 더원빌딩연구소 대표는 “사방닷컴은 단순히 임대 매물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위치부터 공간 구성까지 종합적인 오피스 중개 정보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며, “코아스의 품질, 경제성, 친환경까지 고려한 사무공간솔루션이 플랫폼 전문성 강화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했다”고 말했다.

향후 코아스는 사무환경진단프로세스 위드(WITH)와 혁신형 공간플랜 플로팅스케이프(Floating Scape)를 함께 연계해 다양한 사무공간디자인 고민 해결에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코아스의 공간디자인 노하우가 많은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들이 단순 가구 배치가 아닌 공간, 환경, 사람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코아스만의 솔루션을 통해 오피스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