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속초 정상서 누리는 청초호 조망권 ‘한눈에’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속초 정상서 누리는 청초호 조망권 ‘한눈에’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8.05.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초호 파노라마 뷰.속초 도시 전경 조망권 ‘자랑’… 분양 마감 임박

37층 초고층 아파트 내진설계 적용 등 설계 차별화 및 안정성 확보
계약금 10%·중도금 무이자·발코니 확장시 안방 대형 붙박이장 제공 등 혜택

▲ 속초 청초호 파노라마 뷰와 속초 도시 전경 조망권을 자랑하는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37층 초고층 아파트로 화제를 모으며 분양 마감에 속도를 내고 있다.<사진은 청초호 전경.>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속초 정상에서 누리는 청초호 조망권을 품은 37층 설계의 초고층 아파트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분양이 속도를 내며 마감 채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진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 내진설계를 적용하며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청초호 파노라마 뷰와 속초 도시 전경 조망권을 담아낸 이 아파트는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동측인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426-4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사업지인 조양동은 속초 내 최다 인구 거주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속초시 인구의 약 1/3이 조양동에 거주하며 인접한 노학동, 교동 등 3개동에 시내 인구의 72%가 거주하고 있다.

단지는 아파트와 상업시설로 이뤄지며 지상 37층, 총 32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속초 시내를 한 눈에 내려볼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한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국내 대표 관광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강원도 속초의 아름다운 야경을 담아내 호평을 얻고 있다. 청호동 청초호 주변 엑스포타워를 중심으로 건물들이 새롭게 들어서며 자연과 도심의 조화가 돋보이고 있는 것이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는 속초 고속버스 터미널 최인접 단지로 이마트 및 터미널 인접 상권 형성으로 우수한 정주여건이 구축된다. 우수한 교육 인프라와 더불어 동해, 청초호, 호수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마련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속초는 지난해 6월 서울-양양고속도로 전 구간 개통을 기반으로 서울에서 90분대 이동이 가동해진 지역이다. 여기에 춘천-속초 고속화철도도 개통 예정으로 인천국제공항철도 및 경춘과 연계돼 속초 광역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이처럼 교통망이 신설되며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해지며 귀촌 및 세컨하우스 수요의 유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향후 동서고속철도 역사 준공 시 7번 국도를 통한 터미널 연계에 따른 수혜도 전망되면서 발전 잠재력이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다.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 분양 관계자는 “조망권 및 랜드마크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 신규 공급 아파트로 주목 받으며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며 “속초의 비경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부상하며 세컨하우스로도 큰 가치를 평가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분양에서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적용과 더불어 발코니 확장 시 안방 대형 붙박이장과 중문 무상 제공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속초에서 만날 수 있는 속초 양우내안애 오션스카이의 견본주택은 속초시 조양동 에 자리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