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퍼드 그룹, 부산 VIP 위한 다양한 클래스 개최
프리퍼드 그룹, 부산 VIP 위한 다양한 클래스 개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4.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퍼드 호텔&리조트 그룹 신라 스테이 해운대서 실시

▲ 스카이 라운지 이미지.

4월 29일(일)부터 5월 20일(일)까지 매주 일요일 총 4회 진행

세계적인 소프트 브랜드 럭셔리 호텔 체인 그룹인 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이하 프리퍼드 그룹)가 부산 중구 최초로 선보이는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 런칭을 앞두고 VIP를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를 공급하는 프리퍼드 그룹의 부산 회원사이다. VIP클래스는 오는 4월 29일(일)부터 내달 5월 20일(일)까지 매주 일요일 2시부터 와인, 브런치, 아트 3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총 60명(각 강좌당 20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는 VIP를 대상으로 한 클래스답게 강의에 있어서도 정상급의 강사가 투입돼 화제가 되고 있다.

아트 클래스는 최근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매장을 낸 서울옥션 프린트 베이커리의 공혜린 지점장과 서울옥션 측의 전문강사가 투입된다. 와인의 경우 연인과 마시기 좋은 와인이라는 주제로 부산을 대표하는 와인 수입사인 ㈜아베크 와인의 대표적 프리미엄 와인들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 클래스가 정승기 강사를 통해 진행된다.

클래스에 참석하는 모든 VIP를 대상으로 사은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권, 전 세계 1위 명문 골프 클럽인 페블비치를 2인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1000만원 상당의 무료 여행의 행운도 제공한다.

프리퍼드 그룹은 최근 중앙동에서 '커넥트 부산 호텔'을 성공리에 분양마감하고 2차로 레지던스를 분양 준비중에 있다.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는 부산 북항재개발지역 첫자리에 해당하는 부산시 중구 중앙동 6가 3-2일원에 위치하며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19층 총 216실 중 52실이다.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는 오피스텔처럼 연간, 월간 임대가 가능하면서 일간 임대까지 가능하여 공실률이 낮아 수익률이 높은 상품이다. 또한 일반 오피스텔과 달리 호텔서비스와 시설 등이 제공되는데 중구 최초로 도입되는 호텔조리도구 및 주방을 이용하는 쿠킹룸과 지인들과 근사한 만찬을 즐길 수 다이닝룸 그리고 조·중·석식이 모두 제공되는 All-Day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갖추고 24시간 보안요원이 상주하며, 중구에서 유일하게 전 호실이 바다조망이 가능한 파노라마 오션뷰발코니를 갖추고 있다.

최근 부산지역에는 '협성마리나G7', '해운대LCT' 등의 레지던스 상품이 분양된 바 있다. 그러나 해당 상품들은 최고급 주거형 레지던스로 분양돼 수익형 레지던스를 희망하는 수요에 비해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다. 특히 부산 중구지역에는 오피스텔보다 높은 수익률을 얻고 있는 수익형 레지던스가 전무해 희소성이 높아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는 전문적 유지보수 및 임대맞춤, 민원처리 등을 전문관리 업체에게 맡겨 임대인, 임차인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며 임대 시에도 중계 부동산수수료 최소 50%, 최대 100%까지 절감 가능하다.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의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국제빌딩 12층에 위치하며 5월 초 분양 예정이며, VIP 클래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커넥트 부산 레지던스 홍보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