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가산 포휴' 23일 분양
가산디지털단지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가산 포휴' 23일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4.23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 관문 입지, 연면적 약 8만7천㎡ 매머드급 랜드마크

▲ 에이스 가산 포휴 투시도.

지하철 도보 역세권, 안양천 조망 등 핵심 입지 눈길

대선건설이 가산 업무타운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가산 포휴(ACE GASAN FORHU)'의 분양에 나섰다.

23일 분양일정에 돌입한 '에이스 가산 포휴'는 연면적 약 8만 7천여㎡에 지하 4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된다. 지하 1층~지하 2층, 지상 3층~16층에 지식산업센터(총 399실)가 조성되며, 지상 2층은 업무시설(총 23실)로 구성된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총 22실)이 마련되며, 지상 17층~20층은 기숙사로 구성된다. 기숙사는 전용면적 약 23~26㎡, 총 224실이 공급된다.

사업지 일대는 서울의 전통적인 업무밀집지역으로 꼽힌다. 특히 가산권역 중에서도 가산디지털단지역과 서부간선도로를 잇는 관문에 조성되기 때문에, 일대의 핵심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특히 안양천 조망까지 누릴 수 있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도 갖춰 향후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에이스 가산 포휴'가 들어서는 가산디지털단지 일대는 대기업과 벤처기업 등 1만 1천여개의 업체들이 밀집해 있고, 주변 지식산업센터 근무자 약 2~3만명이 거주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가산디지털단지역이 약 500m 거리에 위치해 지하철 1, 7호선의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서부간선도로·남부순환도로·시흥대로 등이 인접해 시내외로 빠른 물류 이동도 가능하다.

특히, 강남순환고속도로가 개통돼, 강남까지 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또 서부간선도로 금천IC~성산대교 구간 지하화 사업이 완공되면 교통 환경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 가산 로데오거리와 먹거리촌이 위치하고, 인근에 롯데팩토리아울렛, 마리오아울렛, W-MALL, 현대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도 밀집돼 있다. 또 안양천과 서울디지털운동장도 가까워 쾌적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에이스 가산 포휴'의 시공은 지식산업센터의 선도기업으로 꼽히는 에이스건설이 맡았다. 입주기업의 특성에 맞춘 다양한 평면도 제공하며, 2층 일부에는 테라스를 조성한다. 또,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오프닝 설계도 도입할 예정이다.

'에이스 가산 포휴'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5에 조성되며, 홍보관은 사업지 앞에 위치한 에이스하이엔드타워 5차 106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