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 현대엠코 연간기업회원 확보
건설워커, 현대엠코 연간기업회원 확보
  • 이경운
  • 승인 2009.12.0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건설구인구직서비스 1위 위상 드높여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는 현대차그룹의 계열 건설사인 현대엠코(www.hyundai-amco.co.kr 대표 김창희)가 최근 연간 기업회원으로 정식 가입했다고 7일 밝혔다.

국내 100대 건설사가 모두 회원사로 등록돼 있는 건설워커는 업계 최초로 연중 홍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연간 기업회원 서비스를 개설해 VIP고객사를 특별 관리하고 있다.

현대엠코의 가입으로 건설워커는 대우건설, 금호건설, 대림아이앤에스, KCC건설, 마이다스아이티, 선진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KG엔지니어링 등 32개 주요 건설·엔지니어링업체를 연간 기업회원으로 확보하게 됐다.

건설워커는 연간 기업회원의 채용 홈페이지를 연동시키는 방법으로 입사지원자들의 접근성과 관심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건설구직자를 대상으로 기업브랜드 상설 홍보관, 탑브랜드관을 운영하는 등 해당기업의 채용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연간 기업회원의 신기술 개발, 수주동향 등을 소개하는 스폰서기업 롤링섹션 등도 가동할 계획이다.

국내에 건설구인구직서비스를 선보인지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건설워커는 건설업계 1위 취업포탈로 12월 현재 2위 업체(C사)와 1,000여등 이상 랭키닷컴 트래픽 격차를 벌리고 있다.

노동부(잡넷), 한국산업인력공단(월드잡),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건설인력지원단), 경총 등 주요 공공기관 및 민간단체, 종합취업포털들에 건설사 채용정보를 독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02년부터는 종합건설, 전문건설, 엔지니어링, 건축설계, 인테리어 등 총 5개 부문에서 취업인기순위를 선정, 매월 발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