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로얄앤컴퍼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욕실 리모델링 품목 최대 90%까지 특별할인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7  14:02: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로얄앤컴퍼니가 로얄바스아울렛 오픈과 동시에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프리미엄 욕실기업 로얄&컴퍼니(대표 박종욱)가 ‘로얄 바스 아울렛’ 오픈과 동시에 5월까지 봄맞이 소비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얄은 봄철 이사·결혼 시즌을 맞이해 홈 리모델링이 증가하면서 소비자와 파트너사에게 욕실 리모델링 품목을 1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된 특별가로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히트상품 할인전부터 신제품, 창고 개방전까지 풍성하게 기획됐다.

욕실 전체 리모델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리모델링 패키지 특별전이 마련됐다.

내달 31일까지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2018년 신제품 ‘뉴센스 패키지 3종’을 시공비까지 포함해 15% 할인가에, 이달 30일까지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기 상품 ‘유니크 블랙’ 패키지를 1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혁신적인 기술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로얄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이달 30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백조의 우아한 형상을 모티브로 한 국내 최초의 컬러 싱크 제품으로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로얄 싱크 수전(RKSP20)’을 38% 할인가에, 업계 유일의 메탈 소재와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굿 디자인 어워드 상을 수상한 ‘도기일체형 비데(RB3250)’는 3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온도/유량조절 다이얼 시스템으로 편리성을 높이고 물기·습기에 강한 하부장을 탑재해 건식 욕실 제품으로도 안성맞춤인 세면기 모듈(CL310 R4)는 3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욕실의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타일 특가전도 마련됐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타일을 20%에서 9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로얄 바스 아울렛 회원가입 시 전체 구매 금액의 3%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욕실복합문화공간 ‘로얄라운지’와 로얄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로얄바스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로얄 조창연 이사는 “주택 리모델링이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욕실 리모델링을 앞둔 분들이 발품을 팔 필요 없이 국내외 다양한 욕실 제품과 인테리어 소품, 시공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주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GTX A노선] “환경문제·기술력, 평가기준 최우선돼야”
2
철길 따라 부동산 ‘훈풍’ 솔솔… 新노선 인근 아파트 ‘주목’
3
하남 ‘미사강변도시’ 조성 마무리 단계, 미사역세권 상가분양에 투자자 몰린다
4
집나와, 심화되는 업체 간 경쟁 속 올바른 신축빌라 매매 정보 제공
5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4차’, 전용84㎡… 청약수 최다 ‘인기몰이’
6
명품 학세권 아파트 '도솔 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인기
7
집값상승 주도 '스타필드' 인근 분양단지 노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