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상선 건설부문 '안성공도 우방 아이유쉘' 분양 중
SM상선 건설부문 '안성공도 우방 아이유쉘' 분양 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4.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안성의 新중심, 안성 공도에서 선보이는 중소형 단지

▲ 안성공도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SM상선 건설부문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60-133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을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6층, 7개동, 총 715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62㎡ 276가구 ▲63㎡ 68가구 ▲78㎡A 150가구 ▲78㎡B 75가구 ▲84㎡ 146가구이다. 전체 물량을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안성공도 우방 아이유쉘' 이 들어서는 안성 공도지역은 각종 교통호재로 평택과 안성의 新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38번 국도를 따라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개설 예정인 공도IC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공도버스터미널도 인접해 수도권 및 인근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고덕첨단산업단지까지 이동도 용이해 평택과 안성을 오가는 더블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스타필드 안성'이 조성될 예정으로 향후 쇼핑·문화생활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라이프가 가능하다. 또한 공도초등학교, 공도중학교, 경기창조고등학교 등 초·중·고교 각급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안성 최초로 IoT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집안 가전을 음성인식 및 인공지능 기능으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또 세대별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도입(일부세대 제외)해 전기요금을 절감하고 환경도 보전하는 에코 세이빙 기술도 적용한다.

아울러 중소형 평형임에도 4-bay 설계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가변형 벽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수요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거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성공도 우방 아이유쉘' 견본주택은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147-9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9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