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빌, '2009년 협력사 CEO FORUM' 성료
이지빌, '2009년 협력사 CEO FORUM' 성료
  • 선병규 기자
  • 승인 2009.12.0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 관계 공감대 형성

홈네트워크 전문기업 이지빌(대표이사 차천수)이 3일 서울교육문화회관 가야금홀에서 협력회사와의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2009년 협력회사 CEO FORUM'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차천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 및 팀장, 협력사 사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 1개 업체와 우수 3개 업체에 대한 시상이 함께 이뤄졌다.  

차천수 대표이사는 이날 환영사에서 "이지빌과 협력회사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앞으로 협력회사에 대한 지원 및 육성 방안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면서 "이는 이지빌이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는 데 든든한 기반이 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빌(대표이사 차천수)이 3일 서울교육문화회관 가야금홀에서 협력사와의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한 '2009년 협력회사 CEO FORUM'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지빌 경영지원본부에서는 업계 1위, 매출액 6,400억 원을 목표로 선포한 'VISION 2015'를 소개하며 이지빌과 협력사와의 공감대 형성을 강조했다.

이번 포럼은 일반적인 질의응답 방식에서 탈피해 조찬을 나누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고, '따뜻한 카리스마'의 저자 이종선 대표의 초청 강연도 마련돼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한편, 이지빌은 '협력회사 CEO FORUM' 개최를 계기로 향후 협력사들과 보다 강화된 '윈-윈'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