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봄 인테리어 트렌드] 노루페인트, 컬러 마케팅 강화한다
[2018 봄 인테리어 트렌드] 노루페인트, 컬러 마케팅 강화한다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3.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메이트 디자인하우스 운영… 집안 분위기 ‘컬러’로 확 바꿔

노루팬톤페인트 실내인테리어.

= 페인트업계 대표 플래그쉽 전시장 운영
= 건축물 실내외 인테리어 원스톱 서비스 제공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노루페인트(대표 진명호)는 집안 인테리어에 관심이 커지는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내 페인트 시장에서 일반 소비자 대상 최초의 컬러서비스 공간인 ‘컬러메이트 디자인하우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고객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컬러메이트 디자인하우스

‘컬러메이트 디자인하우스’는 컬러디자인, 시공 및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컬러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노루페인트만의 프리미엄 시공서비스 브랜드다.
전문 컬러 컨설턴트와 시공 인력이 방문하여 공간용도, 크기, 벽지 상태 등을 진단한 후, 컬러테라피에 근거한 최적의 컬러플랜을 제안하며, 시공 및 A/S까지 원스톱으로 리모델링수준의 아름답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창출한다.  

세계적인 컬러전문 기업인 미국 ‘팬톤’사의 2100여 가지 고감도 컬러를 바탕으로, 각 공간용도별 및 연령별 스타일에 따라 차별화된 컬러로, 거실, 방, 주방 벽지에서, 몰딩, 걸레받이, 천장, 방문까지 고급화된 인테리어를 시공한다. 벽지가 구현할 수 없는 2천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색상과 페인트만의 질감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기존 거주고객과 이사고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과 시공시간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 또한 장점이다. 기존의 벽지위에 시공하며, 친환경페인트의 건조시간이 빨라 1~2일이면 시공이 끝난다.

 ■ 친환경·기능성 ‘두 마리 토끼’ 잡다

노루페인트는 대표 프리미엄 제품인 ‘팬톤’을 비롯해 냄새를 획기적으로 줄인 ‘순앤수’, 고기능성 페인트인 ‘큐피트’ ‘이지크리닝’ 등 친환경 수성페인트만을 사용해 건강하고 스마트한 공간을 창출한다. 이 페인트들은 이미 환경표지 인증은 물론이고 항균마크 취득도 완료한 제품들이다.

순&수 페인트는 타사 페인트보다 냄새를 70%이상 개선해 도장전후 냄새가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휘발성유기화합물, 중금속 등이 거의 들어있지 않는 대표적 친환경제품이다.

순&수항균DIY 페인트는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쉽고 완벽하게 셀프 페인팅을 할 수 있도록 특수 에멀전 수지와 안료를 최적으로 배합한 고기능성 수성도료다. 부착성이 우수해 콘크리트뿐만이 아니라 철재, 목재, 가구, 벽지, 벽면 등에 멀티용으로 도장할 수 있으며 기존의 유성 에나멜이나 락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표면에도 페인팅할 수 있다.

컬러하우징 시공 거실.

팬톤페인트는 다양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색감이 단연 돋보인다. 냄새가 거의 없어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하며 곰팡이 방지와 항균기능이 우수하다. 팬톤페인트 에어프레쉬는 새집증후군을 일으키는 포름알데히드를 포함한 공기 중 유해요소를 빨아들여 실내공간의 공기를 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PANTONE PREMIUM PAINTS는 PANTONE COLOR를 99% 구현하는데 성공했으며, 전국적 PANTONE PAINT 전문점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지크리닝는 집안 벽면의 낙서, 오염물질 등이 쉽게 제거되는 고기능성 수성페인트로, 냄새가 거의 없다. 이 제품은 노루페인트에서 개발한 특수 에멀젼수지와 안료를 사용, 오염이나 낙서로 인해 생긴 표면을 물걸레 등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은은한 실크광이 돋보이는 고기능성 내부용 수성페인트다. 페인트 냄새가 없어 누구나 손쉽게 도장이 가능하며, 특히 아이가 있는 가정의 주택, 유치원내벽에 이 제품을 사용하면, 낙서 및 오염물질 들이 벽내부에 침투하지 못해, 물걸레 등으로 힘들이지 않고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집안 내부의 목재소재 전용인 수성 반투명 페인트인 칼라스테인도 있다. 냄새가 없고 작업성이 우수한 친환경페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어린이 공간 전용페인트 브랜드인 ‘뽀로로 키즈페인트’는 휘발성물질 등 유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 뽀로로 페인트는 키즈수성페인트와 키즈바이오페인트 2종으로, 키즈 수성페인트는 친환경 무독성 페인트로 냄새가 거의 없어 어린이가 생활하는 공간인 어린이방, 어린이집, 산후조리원 등에 적용하는 친환경 DIY페인트로 각광받고 있다. 키즈바이오페인트는 벽지, 방문, 창문, 철재, 목재가구, 베란다등 어디서나 안전하게 칠 할 수 있는 다용도수성페인트다.

자연에 가깝고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패턴의 인테리어용 페인트 예그리나는 다양한 질감이 특징이어서 친환경 프리미엄급 인테리어에 두루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