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중심도시로 분양열기 파주 ‘운정 서희스타힐스’ 주목
통일 중심도시로 분양열기 파주 ‘운정 서희스타힐스’ 주목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3.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운정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경기도 파주지역은 위치나 환경적으로도 손색없는 통일중심도시로 주목을 받는 지역이다. 파주운정신도시는 통일의 허브신도시로 기업과 투자자,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두고 있는 가장 핫한 도시로 꼽힌다.

파주시는 2030도시기본계획을 내놓으며 활발한 도시성장을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1200억 원을 들여 생산시설과 물류단지를 겸한 33만㎡ 규모의 복합물류단지가 2019년까지 완공될 예정이다. 10조원을 투자한 세계 최대 규모의 LG디스플레이 단지도 운정신도시 상업시설용지에 위치할 예정이어서 완공되면 약 35만명 이상의 고용창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같은 많은 개발호재로 급부상하고 있는 파주시는 운정신도시개발로 주거에 대한 많은 관심이 집중돼있다.

파주시 동패동 120번지일원에 들어서는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탄탄한 건설사 서희건설의 100%책임 준공이라는 안전성으로 불안요소를 해소하며, 주변 시세대비 파격적인 분양가로 조합원 및 관심 대기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3.3㎡당 700만원 대의 파격적인 공급가가 책정된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총 2개 단지로 구성된 약 1600세대의 대단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주변으로는 운정신도시와 일산신도시 생훨권역에 속해 다양한 생활인프라 이용이 수월하다. 단지 인근 덕이역, GTX, 서울-문산 고속도로, 서울 제2외곽 순환도로가 건설 예정으로 개통되면 전국 광역 교통망 신설 호재를 바탕으로 서울까지 30분 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파주 ‘운정 서희스타힐스’는 파주 운정신도시에 서희건설이 처음 진출하는 아파트다. 많은 관심 속에 1,2단지 모두 조합원 가입률이 50%를 넘은 상태이며, 현재 2차 회원 모집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