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뉴센스 패키지 3종’ 출시
로얄앤컴퍼니,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뉴센스 패키지 3종’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3.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 그레이·블랙 마블·내추럴 메탈 3종

▲ 로얄앤컴퍼니 유니크 그레이.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프리미엄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 박종욱)가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뉴센스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

로얄의 ‘뉴센스 패키지’는 2018년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으로 모던한 분위기와 실용성을 살린 ‘유니크 그레이’, ‘블랙 마블’, ‘내추럴 메탈’로 구성됐다.

유니크 그레이는 실용적인 욕실구성과 그레이색상의 타일로 한층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이다. 슬라이딩 멀티 욕실장과 클래식한 스퀘어 타입의 비누받침이 함께 설계된 일체형 세면기, 휴대폰 거치형 휴지걸이로 실용성을 살렸으며, 샤워 공간에 선반형 슬라이드 벽 행거를 설치해 편리성을 추구했다. 또한 욕실 전체 공간과 샤워 공간의 벽면 타일 시공을 이원화해 입체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블랙 마블은 블랙 색상의 포인트 욕실가구와 마블 타일로 개성과 모던한 분위기를 살린 욕실 상품이다. 내부가 블랙 색상인 와이드 댐퍼 슬라이딩 장과 블랙 포인트의 수건걸이, 휴지걸이가 마블링 타일과 어우러져 멋스러움을 더했다. 수납공간이 많은 바디선반 샤워기와 블랙 파티션은 개성 있는 샤워공간을 연출한다.

▲ 로얄앤컴퍼니 블랙마블.

내추럴 메탈은 내추럴한 우드톤의 타일과 심플한 메탈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했다. 내부가 우드톤인 욕실장과 우드톤의 포인트 타일을 통해 따뜻하고 안락한 공간을 연출하며, 양변기가 위치한 욕실 벽면에 안전 바를 설치해 안정감을 더했다. 메탈 소재의 선반샤워기, 수건걸이, 휴지걸이로 심플함을 살렸다.

뉴센스 패키지 전 라인에는 욕실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미끄럼 방지 바닥 타일과 욕실 전용 고급 환풍기가 포함된다.

▲ 로얄앤컴퍼니 내추럴메탈.

로얄 관계자는 “하루 중 상당 시간을 보내는 욕실 공간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실용적이면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욕실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뉴센스 패키지는 ‘로얄라운지’ 전시장을 포함한 전국 로얄앤컴퍼니 대리점과 프리미엄 욕실 온라인몰 ‘로얄바스몰’, 올 4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로얄 바스 아울렛’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