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봄 맞이 인테리어 이벤트 풍성
에넥스, 봄 맞이 인테리어 이벤트 풍성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3.1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가구 구매 시 후드와 쿡탑 30% 파격 할인

▲ 에넥스 이벤트 이미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대리점과 쇼룸에서는 주방가구부터 붙박이장, 소파, 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에넥스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주방가구는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후드와 쿡탑 모두 구매할 경우 ‘후드+쿡탑’ 30%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팔멕’, ’엘리카’, ‘일렉트로룩스’ 같은 수입 명품 브랜드부터 ‘삼성’, ‘SK매직’, ‘린나이’ 등 역사 깊은 국내 브랜드까지 다양한 후드와 쿡탑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마트, 매스티지, 프리미어, 하이엔드 패키지를 제안해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고를 수 있다.

붙박이장은 프리미엄, 이태리 수입 제품 6종(그랜드스퀘어, 포인트오션, 라이트베이지, 프리미엄화이트, 나폴리, 베네치아)을 엄선해 20% 할인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주방가구나 붙박이장을 KB국민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6개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 비용 부담을 줄였다.

소파와 매트리스도 오는 3월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태리 직수입 소파를 포함한 인기 소파 4종(가우디, 조단, 저스트, 볼로)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에스코지(Escozy)’ 매트리스도 베개를 포함해 전 품목 25% 할인해 더욱 알차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에넥스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018년 신제품 출시 특별기획전’을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해 붙박이장과 수납장,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신제품을 최대 47% 할인한다.

또한 ‘봄맞이 수납가구 대전’을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해 인기 있는 수납장과 싱글장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이벤트 중인 수납가구를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커피 교환권(1장)도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