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 자연과 전 객실 오션뷰…중문단지 도보권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 각광
천혜 자연과 전 객실 오션뷰…중문단지 도보권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 각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3.1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광리조트 제주 포스터.

관광호텔 공급 과잉 문제를 겪고 있는 제주도에서 다양한 부대 시설 이용과 함께 여러 회원 특전에 따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보장형 콘도 상품이 각광받고 있다.

제주는 2014년 말까지만 하더라도 약 9천 762실의 관광호텔이 들어서 있었으나 올해 들어 1만 7천487실까지 공급 수가 늘어나면서, 관광호텔 공급 과잉에 대한 우려가 숱하게 제기돼 왔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새롭게 각광받게 된 것이 바로 보장형 콘도 상품이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헬스케어 및 힐링 프로그램을 비롯해, 국내와 해외의 골프 및 온천 리조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3월 중 분양을 진행하는 해당 리조트에서는 콘도를 분양 받을 시 국내를 비롯한 다카마츠 컨트리클럽, 나리 아이즈 컨트리클럽, 골든우드 컨트리클럽 등 일본 3곳의 직영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연계된 일본 전국 골프, 온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또한 콘도 내 펫호텔, 펫레스토랑, 펫뷰티 등 펫케어 관련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귀포시 색달동 1419, 1420 일원에 지하 2층~지상 4층 2개 동 규모로 들어서는 해당 리조트는 디럭스형, 스위트형 등 161실로 구성되며, 청광종합건설이 시행 및 시공을 맡고 있다.

중문관광단지와 도보로 약 9분 거리에 위치해 관광 접근성까지 갖춘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국내 최대 주상절리대와 중문해수욕장, 전 객실 바다조망 등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춘 것이 강점이다.

여기에 골프, 레저, 힐링, 등의 테마를 고루 갖춘 복합형 리조트를 지향하여, 스포츠 센터를 통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1대 1 맞춤 힐링 프로그램 등을 통해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3월 중순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16-4 청광빌딩에 분양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