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코아스, 사무환경 무료진단프로세스 ‘위드’ 높은 관심 주목위드 홈페이지 오픈 한 달만에 누적방문수 1000명 돌파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3.16  10:21: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코아스 위드 홈페이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구 한국OA)의 사무환경 무료진단프로세스 위드(WITH)가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월말 공식 오픈한 위드 홈페이지는 한 달만에 누적방문수 1000명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기업, IT, 스타트업 등 다양한 기업들의 사무환경컨설팅이 이루어지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아스 오피스연구그룹 관계자는 “개인 고객 대상의 정보성 사이트나 쇼핑몰이 아닌 B2B 컨설팅 홈페이지라는 점을 감안할 때 한 달 만에 방문객 천 명 돌파는 매우 뜻깊은 수치다”라며 “현재까지 의뢰 건수가 100건이 넘을 만큼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있으며, 특히, 가구 구매나 교체가 아니더라도 사무환경개선에 대해 부담없는 컨설팅과 조명, 컬러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디자인해주는 디테일한 솔루션으로 고객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여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코아스는 향후 콘텐츠 개발 및 컨설팅 서비스 향상을 위한 외부 협업 프로젝트 등 다양한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이 코아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접할 수 있도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사 온라인 채널들을 지속 연계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위드는 사무환경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총 167개 항목으로 세분화해 체계적인 진단과 분석으로 최적의 사무환경을 제안하는 무료진단 프로세스다.

코아스는 새롭게 마련한 위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고, 사무환경트렌드부터 컨설팅까지 업무공간 디자인에 필요한 정보들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평촌 어바인 퍼스트 25일 견본주택 개관
2
대전국토청, 유치원생 교통안전 교육 성료
3
집나와, “양도세 중과 시행 한 달…신축빌라·주택 매매량 증가”
4
교통호재 품은 지역 신규분양 '관심'
5
“교통약자 위한 저상버스 확대 시설 개선 필요”
6
신흥 주거단지로 내 집 마련… 집값 뛰기 전 선점효과 누린다
7
롯데건설, 흑석9구역에 최첨단 미세먼지 차단시스템 적용… 청정단지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