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부동산 특집
강남·여의도 접근성 高 'e편한세상 보라매 2차' 직장인 수요 눈길신길뉴타운 후광효과 기대… 주거·투자수요 관심집중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19  16:13: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e편한세상 보라매 2차 투시도.

대림산업이 이달 말 분양예정인 'e편한세상 보라매 2차'가 서울의 중심 업무지구로 우수한 접근성을 갖춰 30~40대 직장인 수요를 사로잡고 있다.

영등포구 신길로 29 일대에 지어지는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7호선 신풍역과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7호선을 이용해 강남 및 가산디지털단지까지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다. 실제로 논현역, 학동역 등 강남의 주요 지역까지 30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어 이들 지역으로의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하다.

우리나라 최대의 금융업무지구인 여의도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인근의 다양한 버스노선을 통해 여의도까지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단지와 인접한 곳에 지어질 신안산선 대림삼거리역(예정) 개통시 여의도까지 4정거장, 약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신안산선은 향후 2단계 개발이 진행되면 서울역까지 이어져 광화문 및 종로 일대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한층 수월해진다.

또한, G밸리로 불리는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역시 버스노선과 7호선을 통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이 지역의 직장인 수요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로의 접근성도 좋아 서울 강남권과 서부권은 물론 인천, 광명 등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교통망을 바탕으로 한 직주근접성 외에도 학군, 쇼핑, 공원 등 전반적인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보라매 생활권의 중심단지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단지 바로 인근으로 혁신초등학교인 신대림초를 비롯해 다양한 학교가 위치한다. 신대림초는 깨끗한 시설은 물론 혁신학교다운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라매공원도 가까워 쾌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인근의 이마트를 비롯해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디큐브시티, IFC몰까지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는 인근의 신길뉴타운 후광효과가 기대된다. 신길뉴타운 내 단지가 불과 3년 사이에 분양가 대비 높은 가격 상승이 있었던 만큼, 신길뉴타운과 동일한 생활권의 e편한세상 보라매 2차에도 지역 수요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e편한세상'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관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고품격 브랜드다. 대한민국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입주민의 편의성과 실용성을 최대화하는 것에 비중을 두는 만큼 'e편한세상 보라매 2차' 역시 높게 평가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단지는 영등포구에 공급되는 최초의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e편한세상 보라매 2차'의 주택전시관은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로 19에 마련되며,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서부선 경전철 조기 착공 위한 시민모임이 움직인다… 1만 시민 서명 완료
2
SK건설, 수색9구역 재개발 'DMC SK VIEW' 분양
3
박순자 위원장 "신안산선 기재부 민투심의 통과 환영···전폭적 지원 총력"
4
한전, 필리핀 신재생에너지 발전사업 첫 물꼬
5
동서발전, 지반 탐사로 발전소 싱크홀 사전 예방
6
비규제지역 ‘춘천∙인천∙부천’, 풍선효과 누리며 분양시장서 ‘인기’
7
수도권 서부 ‘인천, 안양, 부천’...청약불패 연말‧연초 릴레이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