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물류&교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인터파크투어와 최대 15% 할인인천-인도네시아·호주 왕복노선 대상···여행활성화 위한 특별 프로모션 기획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2  16:34: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A330 300 기재.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프로모션을 인터파크와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및 호주 왕복노선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 간 진행되며, 할인률은 클래스에 따라 최대 15%가 적용된다. 출발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다만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구매방법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웹사이트와 모바일앱,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루다항공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서 구매 시 프로모 코드 란에 'KRTF18'을 입력하면 할인율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한 인도네시아와 호주를 여행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카르타는 오후 3시 45분, 발리는 오후 6시 15분에 도착하는 편리한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다. 호주 여행지 중 퍼스는 당일 연결 또한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용산구 개발호재 만발··· '나인원 한남' 관심급증
2
별내 단독주택용지 공급… 타운하우스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짓는다
3
'동탄역 유림노르웨이숲' 내 상업시설·업무시설 분양··· 견본주택 성황
4
한국환경공단 신임 이사장 후보군 5명으로 압축
5
[단독]한국환경공단, 대구물산업클러스터 위탁운영기관 선정
6
도로공사노조, 1·2노조 통합 선언···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한다
7
조달청·도공, 하도급지킴이 이용 MOU 체결···경제적 약자 보호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