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농, 현대백화점 무역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하농, 현대백화점 무역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1.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한자리서 선보여

▲ 코코맡 침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인테리어 기업 하농(대표 이정빈)이 12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열리는 침대·매트리스 팝업스토어 ‘올 어바웃 베드 페어’(All About Bed Fair)에 참가해 친환경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꿀잠’의 중요성과 함께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프리미엄 침구 열풍에 힘입어 기획됐다.

하농 코코맡과 덕시아나, 템퍼, 시몬스 등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를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리스 천연 매트리스 브랜드 코코맡은 자연 속에서 잠드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매트리스 전체를 스프링 하나 없이 해초, 린넨, 거위털, 울, 면, 말총 등 천연 소재로 가득 채워 습도 조절 능력이 탁월해 사계절 쾌적한 숙면이 가능하다.

엄격한 자연주의 원칙에 따라 스프링 대신 복원력이 탁월한 라텍스와 밤나무로 자체 개발한 프레임인 에르고 베이스를 사용해 인체공학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코코맡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선착순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일부 제품 보유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20%~25%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각기 다른 탄성을 가진 매트리스 4종으로 구성돼 인체를 편안하게 지지해 주는 ‘4레이어 매트리스’ 킹 사이즈(K)와 더블싱글 사이즈(SS)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체를 부드럽게 감싸는 단일 매트리스인 ‘아틀라스’ 킹 사이즈(K) 역시 25% 저렴한 가격으로 선착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코코맡 매트리스 최초로 전시 샘플 할인도 진행한다. 백화점 및 쇼룸에 전시됏던 샘플 상품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코코맡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 베게와 듀벳, 시트 등 침구도 함께 판매해 포근한 침실 인테리어 팁도 함께 얻어갈 수 있다.

하농 홍보 담당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친환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코코맡 매트리스의 매력을 알아 가셨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올 어바웃 베드’ 팝업스토어는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