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타이어 '투란자 GR-90' 출시
브리지스톤 타이어 '투란자 GR-90' 출시
  • 김영민
  • 승인 2009.11.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칭 형태적용 승차감과 유연한 핸들링 성능 강화

도로상태 관계없이 쾌적하고 안정 주행 성능 발휘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는 안전성과 안락함을 최대화하면서 동시에 소음은 최소화한 프리미엄 투어링 타이어 '투란자(TURANZA) GR-90'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브리지스톤의 '투란자 GR-90'은 기존 '투란자 GR-80'를 한 단계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브리지스톤의 소음감소 기술을 적용해 소음은 감소시켰으며 탁월한 승차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다.

'투란자 GR-90'은 브리지스톤의 소음 감소 기술인 AC(접촉면 적응)블록, 소음 감소 트레드 패턴을 적용해 타이어의 노면 마찰진동을 크게 줄였으며, 주행 중 발생하는 고주파 소리를 최소화해 어떤 노면에서든 쾌적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투란자 GR-90'은 타이어의 안쪽과 바깥쪽 벽면(사이드월)의 모양이 다른 비대칭 형태로 디자인해 빗길에서의 수분 배출능력을 개선했다.

또 안정적인 주행 능력을 발휘했고 비대칭 디자인 기술은 노면의 기복이 심한 도로를 주행할 때 발생하는 외부의 힘을 최소화해 직선도로에서의 주행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브리지스톤 코리아 경영기획과 송진우 차장은 "'투란자 GR-90'은 일반 중소형 자동차부터 대형차종까지 다양한 차종에 장착할 수 있다"며 "현재 국내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리지스톤 타이어중 가장 뛰어난 승차감 자랑한다"고 말한다. 

한편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투란자 GR-90' 국내 출시를 기념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브리지스톤 코리아(www.bridgestone-korea.co.kr)를 통해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90명을 선정, GR-90 4본(3명), 명품 크로스펜(5명), 브리지스톤 골프공 세트(10명), 겨울용 방한점퍼(20명), 브리지스톤 모자(52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투란자 GR-90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시승소감과 타이어 장착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투란자 GR90 구매금액 전액을 환급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