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코아스, 2018 캐치프레이즈 ‘능률혁신, 두배되는 경쟁력’ 선정근본적인 혁신을 통한 도약 의지 표명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05  09:08: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노재근 코아스 회장.

모범 경영과 산업 발전 기여로 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던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구 한국OA)는 ‘능률혁신, 두배되는 경쟁력’을 올해의 경영 캐치프레이즈로 정했다고 밝혔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와 관련해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명확한 목표의식과 실천력으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근본적인 능률혁신으로 경쟁력을 높여나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소통과 협업’, ‘근본적인 업무 개선’, ‘효율적인 조직 관리’를 강조했다.

노 회장은 “조직의 비전과 목표 달성을 위해선 관계 부서간 소통과 협업의 자세가 필요하다”며 “임직원 각자가 전문가로서 가장 효율적이면서도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지혜를 창출해야한다”라고 했다.

내부적으로는 시스템 및 조직 관리의 효율성 확보를 위해 보고 체계 간소화와 명확하고 체계적인 업무 수행을 주문했다.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보고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는 한편, 유관부서와의 협업에서도 주인의식을 기반으로 확실한 업무 관리를 통해 고객과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관리자들에게는 솔선수범하는 모범을 보여 팀원들이 믿고 따라 올 수 있고, 책임감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조직을 만들도록 했다.

이를 위해 임직원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제도 확충,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 등을 통해 임직원에게 혁신을 위한 동기를 부여하고 애사심을 고취할 계획이다.

노재근 회장은 “2018년에는 혁신의 의미를 되새겨 보며 한 단계 더 나아가고자 한다”며, “생각을 바꾸고, 실천하며, 전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노력해 변화 속에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광명시, KTX광명역 볼모 안양시에 '갑질'
2
[100세 시대를 위한 건강 지혜]<37>섹스(Sex)가 건강에 좋은 10가지 이유
3
[특별인터뷰] 문경진 공군본부 시설실장에게 듣는다
4
올 하반기 경기도 북부지역 8400가구 분양
5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중동’ 13일부터 정계약
6
건설연, 국내 최초 드론.무인선박 이용 ‘하천녹조 측정기술’ 개발
7
호텔급 프라이드 누린다… 오피스텔 고급화 전략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