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 주말 모델하우스 인파 몰려
최신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테라스하우스, 안산 '더웰테라스' 주말 모델하우스 인파 몰려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12.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더웰테라스 조감도. 

지난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안산 신길지구 ‘데웰 테라스’가 크리스마스임에도 인파가 몰리며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웰테라스’는 중소형의 합리적인 평형대와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단지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살려 최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와 부합하는 주거형태로 프리미엄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1740 일대에 들어서는 '더웰 테라스'는 84㎡A, B, C타입의 총 141세대로 구성되는 단독 및 복층형 혁신설계의 테라스하우스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옆 해오라기 숲길공원, 신길역사유적공원, 공룡공원 등 자연네트워크가 갖춰져 쾌적하고 여유로운 그린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안산역점)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도보권 내 신길초, 중, 고가 있어 안심통학권을 확보했으며 한양대와 안산대 등 폭넓은 교육인프라가 확충돼 있다.

또한, 도보거리에 지하철 4호선 안산역(1번 출구에서 직선거리 약 1.2km)과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성이 뛰어나다.

영동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 시 출퇴근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무엇보다 '더웰테라스'만의 혁신설계인 '데칼코마니 아키텍쳐'가 눈길을 끈다.

데칼코마니 아키텍쳐란 1(거실+주방), 2(침실)층과 3(침실), 4(거실+주방)층을 마치 반으로 접은듯한 대칭형 구조로 층간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B, C타입에 특화된 설계다.

독립된 공간으로 가족 간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4가구 전용 엘리베이터로 생활에 불편함이 없게 했다.

84㎡A타입은 3개 층과 다락, 옥상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구성원과 용도에 맞게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84㎡B타입은 1, 2층 2개 층과 세대 앞 조경공간, 84㎡C타입은 3, 4층 2개 층과 최고 높이 2.2M의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다락, 옥상테라스로 구성돼 있다.

단지 배치는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안전과 쾌적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중앙광장, 데크쉼터, 솔잎마당 등 다채로운 휴게쉼터와 주민운동시설,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공간 등을 구성해 입주민들을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수요자를 위한 더웰 테라스만의 무상옵션도 추가됐다.

분양 관계자는 "발코니 확장비용을 지원해 비용 부분 문제를 줄였고 부부욕실 내 일체형 비데, 주방에 설치하는 3구 쿡탑, 광파오븐 및 독일산 주방가구 등 더웰테라스만의 무상옵션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시스템 창호와 부부욕실 슬라이딩 도어, 테라스 데크도 무상 시공을 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산 ‘더웰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위치하며, 방문시 자세한 상담과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