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주)레인보우 컴
[2017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주)레인보우 컴
  • 국토일보
  • 승인 2017.12.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표창

김중기 대표이사.

국내 대표 건설전문 광고대행사… 업계 발전 선도

광고기획·제작·매체·홍보영상물·이벤트·PR 등 선보여
건설 부동산 커뮤니케이션 최적 마케팅 프로그램 제공

(주)레인보우 컴(대표이사 김중기)이 제13회 2017 대한민국 건설문화大賞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회사는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상업시설, 리조트 등 부동산 광고에 관한 모든 것을 컨설팅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 건설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차별화된 전략과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 남다른 마케팅 솔루션 제시를 통해 광고주의 성공을 이끄는 데 주력하고 있다.

레인보우미디어그룹은 종합광고대행을 주력사업으로 하는 레인보우컴, 레인보우필름, 레인보우픽처스의 지주그룹으로 구성돼 있다.

레인보우미디어그룹의 핵심 사업을 영위하는 레인보우컴은 대한민국 대표 건설 분양 전문 종합광고대행사로 발돋움하고 있다.

1997년 큐미디어를 시작으로 지금의 레인보우미디어그룹에 이르기까지 레인보우컴은 광고주와 그 고객들에게 진정한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광고와 영상을 위해 20여년 오직 한길을 걸어가고 있다.

레인보우컴 조직구성의 가장 핵심적인 특징은 경영·전략기획·영상, 미디어·홍보·디자인·제작 등 각 분야별 1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전문인력들 간의 멀티 협력시스템을 운용함으로서, 각각의 비즈니스 인프라들을 효율적으로 조직화하고 관리함으로써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데 있다.

분양 타켓 마케팅을 중심으로 방송광고, 홍보용영상물, 대형 옥외광고물, 게릴라현수막, 차량 랩핑광고, 차량 LED 광고, 전국 부동산 M.O.U, 전단지 배포, 인터넷 광고, 신문광고 등 다양한 영역의 사업을 진행 중이며 고객사의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광고주와의 신뢰를 쌓고 있다.

광고대행 프로젝트 수행 실적도 풍부하다. 현진건설, 금호건설, 한라건설, 신동아건설, 금호건설, 월드메르디앙, 현대건설, 동양건설, 한화건설, 중앙하이츠, 일신건영, 한라건설, 에어조이, 이테크건설, 신안건설, 이수건설 등 다양한 건설사의 분양광고 등을 선보였다.

김중기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레인보우컴은 사물을 새롭게 보는 사고와 실천으로 사람이 머무는 공간을 새롭게 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그룹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