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 > 포토뉴스
[포토] 국토정보공사,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서 '최우수상' 수상후대에 평등·공정·정직한 세상 물려주는 '선물' 꿈꾸며 UCC 제작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8  16:47: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세계반부패의 날을 맞아 국민권익위원회가 마련한 '국민참여 청렴콘텐츠 공모전'에서 국토정보공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8일 충북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LX 홍보처 홍영아 팀장(사진 왼쪽)과 박성범 과장의 기념촬영.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한국국토정보공사(LX·옛 대한지적공사, 사장 박명식)가 세계 반부패의 날을 맞아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마련한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토정보공사는 공모전에 '선물'이라는 제목의 UCC 콘텐츠를 제출, 공사의 비전인 ‘국민에게 신뢰받는 CLEAN LX’를 실천하기 위해 운영해 온 '청렴 관련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전체 직원이 청렴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과정을 담아 냈다. 

   
▲ LX한국국토정보공사가 '국민참여 청렴 콘텐츠 공모전'에 '선물'이라는 UCC를 제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국토정보공사의 UCC '선물' 갈무리.

국토정보공사 관계자는 "이번 UCC 작품에 공사 직원은 물론 가족까지 참여하는 등 청렴문화에 대한 공감대가 공사 전 가족에게 확대됐다"며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운 세상이 되는 것이 후대에 전해줘야 할 진짜 선물이라는 생각에 이번 UCC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용산구 개발호재 만발··· '나인원 한남' 관심급증
2
별내 단독주택용지 공급… 타운하우스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짓는다
3
[단독]한국환경공단, 대구물산업클러스터 위탁운영기관 선정
4
간삼건축 설계, ‘광명 중앙대학교 병원’ 착공
5
도로공사노조, 1·2노조 통합 선언···더 높이 더 멀리 비상한다
6
오투오빌,"신축빌라 분양 시 근린생활시설 여부 확인해야"
7
건설업계 신입·경력 채용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