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포토뉴스
첨단시스템 갖춘 ‘안동송현 양우내안애’, 높은 관심 속 12일 ‘1순위’ 접수itx신안동역세권.송현 및 노하도시개발계획 등 개발호재 기대감 고조
하종숙 기자  |  hjs@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8  13:36: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내진설계․첨단시스템 완비… 4Bay․알파룸과 대형드레스룸 등 설계차별화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중도금전액 무이자․전세대 현관중문 무상제공 등 ‘혜택’

   
▲ 내진설계와 첨단시스템을 갖춘 ‘안동송현 양우내안애’가 itx신안동역세권과 송현·노하도시개발계획 등 개발호재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12일 ‘1순위’ 접수에 들어간다.<사진은 모델하우스에 몰린 방문객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지진으로 인해 내진설계와 첨단시스템이 완비된 새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지난 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한 ‘안동송현 양우내안애’가 오는 11일 특별공급, 12일 1순위 접수를 진행한다.

‘안동송현 양우내안애’ 모델하우스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주거문화를 확인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하루 종일 붐볐다. 상담석에도 구체적인 순위와 청약방법, 내진설계를 비롯한 시스템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고객들이 줄을 이었다.

현장 관계자는 “itx신안동역세권과 송현·노하도시개발계획 등으로 송현동의 개발비전에 대한 기대가 있는데다 바로 앞에 중학교와 여고가 있고 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관심이 높다”며 “무엇보다 안동에서 보기 드문 4Bay설계, 최강수납시스템 등의 혁신평면이 안동지역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모델하우스 세대 내부를 돌아본 한 주부는 “알파룸과 대형드레스룸이 정말 탐난다”며, “수납이 이만큼 잘된 아파트는 안동에서 처음”이라고 감탄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안동송현 양우내안애’는 ‘ㄷ’자 주방으로 주부의 동선은 줄이고 공간활용도는 높였으며, 주방 옆에 알파룸을 설계해 아이들 공부방, 드레스룸, 취미방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안방 워크인 대형드레스룸에 12자 장롱길이와 맞먹는 붙박이장을 기본 설치해 아파트수납스트레스를 해소해 각광받고 있다.

안방드레스룸에는 창문을 설치해 환기를 극대화하여 쾌적성을 더했으며, 작은방 2개 사이의 벽체를 가변형으로 설계해, 라이프스타일이나 가족 수에 따라 작은 방 2개 또는 큰 방 1개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진도 6.0~6.5까지 견디는 든든한 내진설계를 비롯, 남향위주, 판상형 위주의 쾌적설계의 프리미엄 단지구성과 입주민들이 문화를 나누고 수준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 단지내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을 시공한다.

itx신안동역 500m거리에 위치한 ‘안동송현 양우내안애’는 전용 72㎡, 76㎡, 84㎡, 113㎡,139㎡ 총 305세대 아파트 분양을 위한 모델하우스를 성황리 공개중이며, 11일 특별공급, 12일 1순위, 13일 2순위를 접수한다. 19일 당첨자발표에 따라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에 들어간다.

계약금 1,000만원(1차) 정액제, 중도금전액 무이자, 전세대 현관중문 무상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양우내안애는 모델하우스에서 송현의 새로운 주거문화 공개를 축하하는 경품페스티벌을 벌이고 있다. 오픈 당일부터 10일(일)까지 양문형 냉장고, 55인치 UHD TV,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분양 전문가는 “서울, 대구 등 대도시에서나 있을 것 같던 역세권 프리미엄이 안동에서도 시작되고 있다”며, “안동송현 양우내안애는 위쪽으로 노하도시개발지구, 아래쪽으로 송현도시개발지구가 계획돼 있는 만큼 도시가 형성될수록 가치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하종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운정신도시 아이파크’, 알찬 특화설계로 방문객 ‘호평’ 쏟아져
2
보쉬 전동공구,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서 브랜드데이 개최
3
‘최고의 기술력’ 대우건설, 해외로 팔리면 국부 유출 불가피
4
GTX·SRT 개발호재 품은 '오산 세교 건영아모리움 센트럴포레' 관심
5
‘지역번호 02’ 프리미엄의 힘… 집값 상승률 견인한다
6
인사 / 국토교통부 과장급 전보
7
신도시·원도심 더블수혜, '김포 북변5구역 도시환경정비사업'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