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업계 최초 AL창호 판매전문점 오픈
LG하우시스, 업계 최초 AL창호 판매전문점 오픈
  • 이경운
  • 승인 2009.11.06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WOX’ 판매전문점서 방문고객에 사은품 제공

LG하우시스 AL창호 판매전문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12월 13일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LG하우시스 AL사업부는 지난 5일 업계 최초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AL(알루미늄)창호 판매전문점 오픈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갔다.

LG하우시스는 이번 판매전문점 오픈으로 기존 대리점 중심의 유통체계에서 업계 최초로 판매전문점 운영을 병행하는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한 AL창호 판매전문점은 건축업자, 설계사무소, 토탈인테리어샵 점주 등 관련 업계 종사자는 물론 직접 창호 구매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LG하우시스의 AL창호 및 커튼월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설계지원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판매전문점에서는 LG하우시스에서 직접 고객관리 및 시공품질관리까지 책임지며, 판매전문점에서 수주한 공사의 현장 납기는 100% 준수한다는 목표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AL사업부 박승배 상무는 “판매전문점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서 고객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는데 있어서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판매전문점을 통해 얻은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AL창호 개발 및 공급,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LG하우시스 AL창호 판매전문점 'TAWOX (타웍스)'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7번지 원영빌딩 1층

Tel : 02) 2039 - 2975

운영시간 : 월~토 am 09:00 ~ pm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