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4대강 A/S 전담팀’ 발족
두산인프라코어, ‘4대강 A/S 전담팀’ 발족
  • 이경운
  • 승인 2009.10.30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역별 Full Time 서비스 제공

 

“4대강 정비사업에 투입된 건설장비의 건강은 우리가 지킨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안산 서비스/부품센터에서 4대강 정비사업에 투입된 건설장비의 A/S를 전담할 ‘4대강 정비사업 서비스/부품 전담팀’ 발대식을 지난달 27일 개최했다.

이와 함께 4대강 정비사업에 투입된 건설장비들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A/S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 및 부품지원 시스템을 정비하고 이를 총괄 운영할 전담 TFT를 설치했다.

이 전담 TFT 예하에는 지역별 정예 서비스 요원과 특수 지원차량, 부품 Depot 등으로 구성된 A/S 전담팀이 4대강 권역별(한강팀, 낙동강팀, 금강팀, 영산강팀)로 배치된다.

각 현장의 상황에 따라 24시간-365일 연중무휴로 정비와 부품공급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각 A/S 전담팀은 현장을 순회 방문해 장비에 대한 정기 및 예방점검, 불만사항에 대한 긴급조치, 효율적 장비 운영방법 제공, 신제품 소개 등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BG 조봉호 부사장은 “전국의 각 공구 현황을 면밀히 파악해 긴밀한 유대관계 및 협조체제를 구축할 것이다”라며 “4대강 정비사업의 차질없는 진행과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대의 종합 건설기계 제조업체 두산인프라코어는 대형 토목공사 현장에 적합한 맞춤형 장비 외에도 초대형 굴삭기(롱프런트 타입, 최대 70톤), 대형 휠로더, 진동롤러와 토사 운반 전용 굴절식 덤프트럭(26톤~41톤)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건설장비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콜센타 1600-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