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
현대로템, 의왕시 주최 김장나눔행사 참가···지역 소외이웃 전달 '훈훈'"상생 가치 실현 및 사회공헌 활동 지속” 약속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5  17:16: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지난 13일 경기도 의왕시 의왕시청 대형주자창에서 열린 ‘2017년 사랑가득 행복듬뿍 김장나눔행사’에서 김성제 의왕시장(두 번째 줄 왼쪽 네 번째)과 현대로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현대로템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의왕시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현대로템은 지난 13일 경기도 의왕시 주최로 의왕시청 대형주차장에서 열린 ‘2017년 사랑가득 행복듬뿍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왕시 내 장애인 및 저소득층 이웃들이 겨우내 먹을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로템 직원 30여명을 비롯한 의왕시 내 기업 및 자원봉사자 등 600여명이 참가했으며 행사를 통해 마련된 김치는 의왕시 내 어려운 이웃 21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현대로템은 이날 행사를 통해 13kg짜리 상자 100여개 분량의 김장김치를 의왕시에 전달했다. 또한 의왕시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임직원들의 급여 끝자리 기부를 통해 마련한 후원금 1,000만원도 기부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의 김장에 필요한 일손을 덜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작년에 이어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첫 참가에 이어 올해도 김장나눔행사에 참가한 현대로템은 올 1월 의왕시 저소득층 중고생 교복 및 체육복 지원, 4월 의왕시 금천천 환경정화 활동 등 의왕시 소재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부산시, 시민참여형 2030 도시기본계획 확정
2
조건 없는 틈새 투자처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네스트'
3
아파트 ‘한파’, 상가 투자 ‘훈풍’… 교통망 구축 등 개발호재에 청라국제도시 상권 재조명
4
속초 최상의 조망 '속초 조양동휴먼빌' 선착순 계약 순항
5
지질 특성 무시한 설계가 지진 피해 키웠다
6
소비자 선호도 1등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 연제' 조기완판 기대
7
우수한 교육환경 갖춘 아파트 'e편한세상 대전 에코포레'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