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성황… 속초 미소지움 더뷰, 11월 16일 특별공급 실시
모델하우스 성황… 속초 미소지움 더뷰, 11월 16일 특별공급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11.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속초 미소지움 더뷰 견본주택 내부.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 시공하는 초고층 프리미엄 아파트 ‘속초 미소지움 더뷰’가 11월 16일 특별공급을 실시한다.

특별공급은 신혼부부, 다자녀가구, 노부모 부양, 생애최초주택구입자 중 청약 통장 보유 기간 등 일정 요건에 따라 1세대 당 평생 1회 지원이 가능하다.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1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으며 실수요자,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등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현재 속초는 정부 부동산 정책의 규제를 피하면서도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라는 호재를 맞은 지역이다.

지역 내 개발 및 교통 여건 개선 등이 맞물리면서 세컨하우스 구입, 투자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가장 주목 받는 부분은 ‘속초 미소지움 더뷰’의 파노라마 조망, 서울까지 이어지는 쾌속 교통망이다.

35층 규모로 청초호, 설악산, 동해바다 조망이 가능한 데다 동해대로(7번 국도), 동해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이 갖춰져 있어 강원도는 물론 광역 이동 또한 편리하다.

2024년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되고 나면 서울 용산까지 1시간 15분대 접근이 가능해진다.

하나로마트, 이마트, 수협유통센터, 속초시청, 보광병원, 메가박스, 속초로데오, 국민체육센터 등 생활 인프라와 속초고속터미널, 청초호호수공원, 엑스포기념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중앙시장, 국제크루즈터미널과도 인접해 관광 수요 유입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74㎡, 84㎡A/B, 145㎡PH, 67㎡ 등 5개 타입 총 368세대 규모로 공급되는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채광 및 통풍이 원활한 4bay 구조 및 남향위주 배치에 최상층 펜트하우스 특화 설계로 한 차원 높은 품격의 주거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속초 미소지움 더뷰’에서는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벤츠 승용차 3대 등 총 2억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입주 후 6개월 동안 사전 신청자에 한 해 ‘미소매니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소매니저 서비스는 주방 및 욕실 청소 케어 서비스, 우편물 대리 수령, 관내 문화행사 안내 등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속초 미소지움 더뷰’는 11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월 17일 1순위 청약, 11월 20일 2순위 청약 순의 일정으로 분양이 진행되며 청약 당첨자 발표는 11월 24일로 예정돼 있다.

당첨 발표일이 다른 두 곳 단지에 모두 청약을 신청하는 ‘동시청약’을 안내하고 있는데, 당첨자 발표일이 같은 단지에 동시 접수할 경우 두 곳 모두 박탈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조양동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