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대구국가산단에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선보인다
반도건설, 대구국가산단에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선보인다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10.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단 내 직주근접형 아파트… 고객맞춤형 설계, 단지 내 교육특화 등 기대

▲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차(A-4블록) 조감도.

반도건설이 올 초 성공적으로 입주를 마친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 이어 대구국가산단에서 연말 반도유보라2차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구 국가산업단지는 달성군 구지면 일원에 854만 9천㎡로 조성되는 곳으로, 미래형자동차,물산업, 신재생에너지 등 미래먹거리 산업 용지가 대부분이다. 대구는 물론 영남권의 신성장동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 서대구KTX역이 올 연말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며, 서대구복합환승센터 건립, 대구산업선(서대구~대구국가산단~창녕 대합산단) 철도 조기건설, 도시철도 3호선 혁신도시 연장 등 사업이 비중 있게 논의되고 있다. 교통호재를 품은 대구국가산단의 미래가치에 인근 부동산 시장도 들썩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올 연말 선보일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2차' 물량에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반도건설이 앞서 선보였던 '대구국가산단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입주 당시 뛰어난 입지는 물론, 특색 있는 외관과 특화평면으로 입주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관심이 더욱 높게 형성되어 있다.

단지는 전용면적 60~85㎡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반도건설만의 고객맞춤형 특화설계, 단지 내 별동학습관 교육 특화시설 등 다양한 상품이 적용될 예정이다. 대구국가산단 A4블록에 들어서며 총 527세대 규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