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티몬과 함께 최대 15% 특가 상품 선보여
가루다항공, 티몬과 함께 최대 15% 특가 상품 선보여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10.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발 인도네시아행 전 노선과 인천발 호주행 전 노선 대상으로, 할인율 최대 15% 적용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인도네시아와 호주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티몬(TMON)과 손잡고 특가 상품을 선보여 화제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티몬과 함께 인도네시아와 호주 왕복 노선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적용 노선은 인천발 인도네시아행 전 노선과 인천발 호주행 전 노선이며, 할인율은 최대 15%가 적용된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발권 기간은 오늘(18일) 자정부터 시작했다. 발권 마감일은 오는 24일까지다. 출발 기간 역시 오늘(18일)부터 시작해 내년 3월까지로 넉넉하다. 

구매 방법은 티몬 홈페이지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모바일앱를 통해 가능하다. 구매 시에서는 프로모션 코드 란에 'KRTF17'을 입력해야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티몬에서 구입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전용 할인쿠폰이 제공돼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특가 프로모션은 인도네시아와 호주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티몬과 공동으로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기간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한 여행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루다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