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홈씨씨인테리어, 부산·대구 전시판매장 방문 이벤트 실시계약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3  10:48: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방문 이벤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KCC(대표 정몽익)의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영남 지역 전시판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부산서면점, 부산금정점, 대구중구점, 대구달서점 총 4곳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해 인테리어 무료 견적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영국 고급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 의 트레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무료 견적상담을 받은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대상으로 계약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2천 만원 이상 계약 고객의 경우 삼성 공기청정기를 선착순 제공하며, 주방가구 공사에서 5백 만원 이상 계약 할 경우 삼성 2구 쿡탑을, 창호 공사 5백 만원 이상일 경우 거실 블라인드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부산 2곳, 대구 2곳뿐만 아니라 창원, 광주, 인천, 서울 서초, 강서, 분당판교 등 전국의 14개가 있으며 매장별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페인트에서부터 창호, 바닥재 등 건축자재 전반을 아우르는 KCC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상담, 투명한 견적, 시공 그리고 AS까지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것을 믿고 맡기는 토탈 서비스와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3가지 패키지를 전국의 전시판매장에서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진 쇼룸에서 직접 실물을 보고 선택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인테리어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가을철 이사와 인테리어 교체를 고민하고 있는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 고객들에게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 방문을 통해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매장별, 지역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특색있는 이벤트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김현미 장관 “하도급 직불제 전면 확대”···적정임금 지급 토대 마련 기대
2
여의도 출퇴근 편리한 아파트, 한화건설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3
경기도 전세가율 1위 의왕시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블루' 관심
4
욜로(YOLO)·휘게라이프(Hygge Life), 모두 즐기는 생활의 재발견
5
8.2 부동산 대책 역풍 피하자…발목잡힌 투자자자들 상가 ‘청라스퀘어7’ 주목
6
호반건설 '배곧신도시 아브뉴프랑 센트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
7
대한민국 땅값, 1인당 GDP보다 3배 이상 더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