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새로운 욕실플랫폼 선보인다
로얄앤컴퍼니, 새로운 욕실플랫폼 선보인다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10.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라운지 오픈 … 욕실메이커·인테리어업체·소비자 ‘연결’

▲ 박종욱 대표이사가 11일 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욕실플랫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욕실 라이프스타일 선도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새로운 욕실플랫폼 서비스를 내놓고 B2C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이를 위해 업계 최초로 혁신적인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을 선보이는 ‘로얄라운지’를 오픈하고, 욕실메이커 파트너사·인테리어업체·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각각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온라인몰과 역경매 사이트를 비롯해 로얄라운지와 화성아울렛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 로얄라운지 전시공간 모습.

■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

로얄은 11일 서울 논현동 사옥인 ‘갤러리로얄’을 ‘로얄라운지’로 변경하고,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욕실 업체 및 리빙 브랜드와의 공동판매를 통해 혁신적인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을 선보인다.

욕실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70여 개의 우수 브랜드와 150여 개의 프리미엄 리빙 품목을 구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극대화했다.

1970년 창립 이후 국내 최초로 비데, 원핸드수전 등 혁신적인 상품을 개발하며 욕실 산업을 이끌어온 로얄은 디자인, 품질가치와 가격 합리성을 위한 욕실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시한다.

욕실 전체 패키지 디자인, 샤워기/세면기/양변기 등의 각 모듈별 선택과 조합이 가능한 고객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할 뿐 아니라 로얄과 공식 제휴된 인테리어 업체들을 통한 개별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 추세인 리모델링 시대를 맞이하면서 ‘욕실’에 대한 리모델링 수요 또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책임시공’과 ‘가격비교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로얄의 프리미엄 욕실 리모델링 사업은 더욱 탄력을 받고 있다.

▲ 로얄라운지 전시공간 모습.

■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

새롭게 문을 연 로얄라운지는 로얄의 욕실 라이프스타일 선도기업다운 컨텐츠가 한층 강화됐다.

로얄의 프리미엄 라인인 ‘컴바스’ 위주로 전시됐던 지하 전시장은 70여개의 리빙 브랜드가 함께 한 11개의 욕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로 변경됐다.

특히 오픈 이후 첫 선보이는 패키지는 공간디자인 전문 그룹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혁신적인 욕실 공간으로서 화이트 에센스(White Essence) ▲컬러풀 라이프(Colorful Life) ▲유니크 블랙(Unique Black) ▲유니버셜 클래식(Universal Classic) ▲컬처럴 그린(Cultural Green) ▲릴렉싱 모먼트(Relaxing Moment) ▲골드 부티크(Gold Boutique) ▲미니멀 럭셔리(Minimal Luxury) ▲프리미엄 스위트(Premium Suite) ▲스마트 어반(Smart Urban) ▲로얄 시그니처(Royal Signature) 등으로 구성됐다.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욕실 디자인, 스위트룸 욕실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최첨단 스마트 욕실, 실버 세대를 위한 안전욕실까지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이 돋보인다.

특히 유니크한 리빙 소품 브랜드가 샵인샵 형태로 전시장에 입점해 차별화된 욕실 패키지와 함께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방문객은 전문 전시장의 욕실 상품은 물론 프리미엄 리빙 소품까지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박종욱 대표이사는 “로얄라운지를 시작으로 파트너 브랜드와의 공동 판매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변화하고 있는 리모델링 시장을 빠르게 선점할 계획”이라며 “로얄만이 아닌 플랫폼에 참여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적인 생태계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제조공장 ‘화성센터’… 다채로운 문화공간 제공

로얄라운지에는 욕실 라이프 스타일 전시장 외에도 깊이 있는 콘텐츠가 있는 라이브러리와 아카데미, 트렌드 세터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세련된 플레이팅 공간, 현대 미술의 새로운 장이 될 갤러리 등이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로얄 라이브러리는 로얄라운지를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깊이 있는 콘텐츠가 가득한 도서관을 구축했다.

전시장을 찾는 인테리어 종사자와 디자이너들을 위한 디자인 서적부터 미술서적, 인문학 서적이 다양하게 구비돼 있으며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볼 수 있는 동화책과 만화책도 갖췄다.

2층에 위치한 로얄 레스토랑과 와인바는 기존 요리의 맛을 강화한 플레이팅과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트렌드 세터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로얄 라운지 6층 렉처홀에서는 로얄 아카데미가 열린다. 로얄 아카데미는 예술, 문학, 인테리어 등 인문학 중심의 강좌가 연간 150회 정도 개최되고 있다. 강의실 옆에는 루프탑 테라스가 있어, 도심 경관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욕실 라이프스타일 전시장 옆에 위치한 갤러리로얄은 기획전을 통해 현대미술이라는 큰 틀 안에서 장르에 경계 없이 활발히 활동 중인 작가들을 소개한다.

로얄은 지난 10년 동안 창의적인 신진작가들을 발굴함은 물론 중견작가들에게 전시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로얄 화성센터 내 레지던시 프로그램과 연계해 다양한 기획전시를 시도하고 있다.

한편 로얄은 연내 경기도 화성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욕실 아울렛 오픈을 앞두고 있다.

로얄은 프리미엄 아울렛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욕실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국내 욕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