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선시공 단지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이달 분양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선시공 단지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 이달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10.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센터 콤플렉스’ 마지막 오피스텔… 13일 사전예약접수

▲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현장 전경.

오케이센터개발(주)(대표 김영은)이 송도 ‘아트센터 콤플렉스’의 마지막 오피스텔인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을 이달 선보인다.

이번 분양 물량은 주상복합단지인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 내에 위치하며, 지상 3층~7층 전용면적 25~52㎡, 원룸형과 1.5룸형으로 구성된 총 108실이다. 기존 선 분양 상품과 다르게 이미 완공한 상태에서 분양이 진행돼, 투자 시 바로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다.

‘송도 아트윈 오피스텔’은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입지인 ‘아트센터 콤플렉스’ 내에 위치하며, 교통·배후수요·생활 인프라 등 탁월한 입지조건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인근에는 포스코엔지니어링, 포스코건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GCF, 부영 등 다양한 기업과 국제기구들이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향후 아트센터 인천이 개관하면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초역세권으로 단지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다. 송도에서 청량리로 이어지는 GTX 개통도 예정돼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옆에 약 41만㎡ 규모의 송도 센트럴파크가 위치하고, 세계적 수준의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아트센터 인천이 인근에 조성 중이다. 송도 커낼워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쇼핑몰이 가깝고, 롯데몰과 스트리트형 상가인 아트포레도 인근에 조성 중이다. 또 단지 내에는 ‘송도 아트윈몰’이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33-1번지에 위치한 ‘송도 아트윈 몰’ 1층에 있다. 이달 13일 사전예약접수를 진행하며, 같은달 14일 호실 지정 예정이다. 계약일은 16~17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