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특급 조망권 갖춘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중
롯데건설, 특급 조망권 갖춘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분양 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7.09.1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호텔 다양한 서비스.VVIP만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조성 ‘관심’

국내 최고층 조성… 롯데월드타워 42층~71층 전용 133~829㎡ 223실 구성
세계적 인테리어와 마감재․첨단 설비 및 시스템 적용… 프레스티지 호텔 서비스도

▲ 국내 최고층인 롯데월드타워 42층~71층에 조성되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전용 133~829㎡ 223실로 구성, 고급 호텔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VVIP만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은 롯데월드타워 야경 전경>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롯데건설이 국내 최고층에 조성되는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를 분양 중이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지하 6층~지상 123층 높이 555m, 국내 최고층인 롯데월드타워 내 지상 42층~71층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133~829㎡ 223실로 구성된다.

국내 최고층에 조성되는 레지던스인 만큼 실내에서 탁트인 석촌호수, 한강, 서울 도심 일대 등을 감상할 수 있고, 밤에는 서울시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다.

실내는 고급 엔테리어 및 마감재가 적용된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에는 최고급 인테리어 및 마감제가 적용된다. 침실과 거실, 주방에는 유럽산 원목마루, 유럽산 타일, 천연대리석, 친환경도장 등으로 마감했다. 욕실에는 히노끼 욕조, 월풀 욕조, 글라스도어, 매직 미러 글라스, 유럽산 타일 등이 적용된다. 아울러 글로벌 주방 명품 브랜드인 ‘불탑’에서 맞춤형으로 제작한 주방가구와 글로벌 가전명품인 ‘가게나우’와 ‘밀레’ 등의 빌트인 주방가전 및 생활가전이 설치된다.

또한 다용도실의 수납 시스템 적용을 통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켰다. 여기에 판티니, 안토니오 루피, 잉고마우러를 비롯한 국내외 명품 브랜드의 수전 및 조명 등이 적용된다.

글로벌 최고 수준의 첨단 설비와 시스템도 적용된다. 중앙공조 방식의 세대환기 시스템이 적용되고, 냉방용과 난방용 배관을 따로 둬서 냉난방 전환이 쉽고 거실 냉방과 침실 난방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 세대별 음식물 쓰레기 이송설비 및 층별 일반쓰레기 이송설비가 적용돼 편의성을 높였다.

무엇보다도 초안전 구조기술과 첨단 공법이 적용돼 진도 9이상, 순간최대풍속 80m/s에서도 안전하며, 세대 내 조명 냉난방 환기 방범 시스템 등을 실내외에서 통합적으로 제어가 가능해 엘리베이터 호출, 스마트 주차, 비상 호출 등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42층에는 약 4,030㎡ 규모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이 곳에는 피트니스클럽․요가스튜디오․골프레인지․스크린골프&티칭룸․프라이빗 샤워&라커 등으로 이뤄진 ‘스포츠존’과 갤러리 라운지․레지던스 카페․와인셀러․파티룸 등으로 이뤄진 ‘릴렉스존’, 컬처홀․레슨룸․게스트룸․미팅룸 등으로 이뤄진 ‘컬처존’, 컨시어지․메일룸․런더리 서비스룸 등의 펑션존 등이 있다.

골프레인지에는 실내 연습골프장 및 스크린 게임룸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게스트룸은 거주자 방문객을 위한 숙박 및 편의를 제공한다. 타피룸은 거주자를 위한 모임, 파티, 행사 시 활용이 가능하고, 컬처홀은 거주자 친목 모임 및 회의, 강연 및 세미나 영화상영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레슨룸에는 방음설비가 돼 있어 기악 및 성악 등 개인 레슨 및 개인취미활동이 가능하고, 미팅룸은 세미나 및 프레젠테이션 등의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프레스티지 호텔 수준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컨시어지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방문 셰프 서비스, 케이터링 룸서비스, 도어맨 서비스 등 최고급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시그니엘 서울, 롯데 뉴욕펠리스, 롯데호텔 모스크바, 롯데하노이의 이용특전 및 프리빌리지 Platium Level, 트레비클럽 등 멤버십을 제공한다. 여기에 에비뉴엘, 롯데면세점,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CC 등 글로벌 브랜드인 롯데의 다양한 계열사에서 제공하는 프레스티지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81층에 자리한 야닉 알레노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 지금껏 접해보지 못한 창의적인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야닉 알레노는 2007년 ‘르 모리스’ 호텔 레스토랑으로 미슐랭 3스타를 받았으며 지난해에는 ‘2016년 올해의 셰프’로 선정된바 있는 세계적인 셰프다. 시그니엘 서울은 국내 최고층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샴페인 바 ‘바81’, 미쉐린 1스타를 획득한 고급 한식당 ‘비채나’도 운영한다.

현재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방문 및 실물 투어는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