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주거환경 자랑…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눈길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눈길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7.09.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뒷산 산책로.관덕산.와동체육공원.꽃빛공원 등 자연친화적 아파트 강점

아파트 449가구 59㎡․65A㎡․74A㎡․84A㎡ 주거수요 높은 중소형 구성
쾌적한 자연 주거환경은 기본… 초중교 및 대학교 등 교육환경도 우수

▲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하는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가 59㎡~84A㎡ 규모 중소형 위주로 구성, 실수요자들의 관심 속 분양이 한창이다.<사진은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 조감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단지 주변에 숲, 개천, 호수공원이 위치한 아파트는 녹지공간이 뜨거운 열을 흡수해줘 온도를 낮춰 시원하게 느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주변에 풍부한 자연환경이 있다면 깨끗한 공기와 휴식공간, 생태학습장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난다.

이같이 산과 공원이 인접한 경기도 안산 와동에 들어서는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가 현재 타입별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을 진행,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아파트와 바로 이어지는 뒷산 산책로는 아이들에게 질 좋은 생태학습장으로 활용되는 것은 물론 인근에 위치한 관덕산은 중년층들에게 훌륭한 등산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근에 와동체육공원, 꽃빛공원 등은 쾌적한 주거 환경을 가능케 할 전망이다.

아파트 주변의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조경설계 단지는 단지 내에서도 자연과 어울리며 깨끗한 공기와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다. 이웃과의 만남과 어울림의 장소, 여유를 누리는 휴식공간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최고 33층 높이의 ‘안산 리더스카이’는 와동은 물론 안산시내 경관과 바다전망까지 내려 보이는 스카이뷰를 누릴수 있어 나가지 않고 집안에서도 자연의 휴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안산 천년가 리더스카이’는 사업지 바로앞 덕인초교를 비롯해 1km 이내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으며, 신안산대학교 및 서울예술대학교와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아파트 사각지대에 설치돼 24시간 모니터링하는 CCTV와 주차관제 시스템은 안전한 아파트 환경을 제공해 우리 아이 안전에 안심을 더했다.

경기도 안산 단원구에 들어설 이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22, 33층 등 4개동 규모로 공동주택 449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아파트는 ▲59A㎡ 21가구 ▲59B㎡ 21가구 ▲59C㎡ 90가구 ▲65A㎡ 69가구 ▲74A㎡ 124가구 ▲84A㎡ 124가구 등 주거수요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개요와 타입안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