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공급
서희건설,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공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9.1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세권·공세권·숲세권 갖춰… 중소형 504가구 규모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울산시 울주군 언양읍 송대리 일대에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는 최고 27층 9개동 규모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인 59㎡A, 59㎡B, 84㎡A 중소형 504가구가 공급된다.

그 중 59㎡A, B(구 24평형) 타입의 소형의 경우 언양읍 일대에서는 찾아보기 힘들었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으로 실수요자들의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KTX송대 서희스타힐스는 아파트들의 트렌드 중 하나인 지상녹화 조경을 채택한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보인다.

여기에 중앙광장, 스포츠센터, 어린이집, 어린이놀이터,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통한 생활편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전 타입 4베이 구성 및 남·동향배치로 채광, 환기, 통풍, 조망권 및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가변형 벽체를 통한 효율적인 주거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법정주차대수의 1.25배인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로 최근 아파트들의 문제로 꼽히는 주차 부족 문제를 해결했으며 중형 주차공간 최대설치를 통해 여성 및 노약자의 주차편의도 확보했다.

특히 59㎡A(구 24평형) 타입은 언양읍 소형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4베이 구조로 채광, 환기, 통풍이 뛰어나며 주거공간의 다양성을 위해 가변형 벽체, 펜트리공간,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 등이 설치된다.

넓은 실내공간 확보를 위해 거실(Living)과 식사공간(Dining), 주방(Kitchen)을 하나로 연결한 LDK구조를 적용했다.

84㎡A(구 33평형) 타입 또한 채광, 환기, 통풍이 뛰어난 4베이 구조로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및 알파룸 등이 제공된다.

특히 서재, 광폭주방, 거실, 옷방, 티룸 등으로 활용되는 알파룸의 경우 입주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주거공간으로의 활용이 가능하다.

교통, 교육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고루 갖춘 탓에 학세권, 공세권, 숲세권의 진정한 다세권 아파트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문화생활편의 시설망의 경우 단지가 위치한 언양읍에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단지와 도보 5분 거리에 언양초, 언양중, 영화초, 신언중이 있으며 언양읍성, 화장산, 태화강, KTX울산역 복합환승센터 프리미엄롯데아울렛(예정), 자수정동굴나라, 영남알프스CC, 등억온천, 신불산자연휴양림, 간월산자연휴양림 등의 편의시설과도 인접해 있다.

KTX송대 서희스타힐스 공급가는 700만원대부터다.

분양 관계자는 “KTX울산 역세권 지역인 언양은 울산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지역”이라며 “탁월한 입지조건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현재 울산 부동산 시장 내 가장 주목받는 상품 중 하나”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