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파크 송도' 37층 초고층 설계·야외수영장 갖춘 꿈의공간 조성
'웨스턴파크 송도' 37층 초고층 설계·야외수영장 갖춘 꿈의공간 조성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9.1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국제업무지구 C2블록 입지… 전용 21~54㎡, 1456실 선보여

▲ 야외 수영장 조감도.

37층 초고층 규모로 조성되는 '웨스턴파크 송도'가 내달 공급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주)아이씨디유닛이 시행하는 '웨스턴파크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국제업무지구 C2블록에 지어지며, 지하 3층~지상 37층, 2개동 전용면적 21~54㎡, 총 1456실로 조성된다.

'웨스턴파크 송도'는 어디에도 없는 꿈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룸클린, 컨시어지, 라이프케어, 보안 서비스 등의 고품격 호텔식 서비스와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야외 수영장, 대형사우나, 컨벤션, 회의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서 고품격 주거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웨스턴파크 송도'는 셀럽하우스라는 새로운 주거상품으로 아파트의 편안한 주거공간과 오피스텔의 높은 투자가치, 호텔 수준의 럭셔리한 서비스, 레지던스의 자유로운 임대시스템을 결합한 상품이다. 국제도시인 송도에 걸맞는 상품으로 고급아파트와 같은 공간에서 명품 호텔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37층 초고층 설계 바다·공원·호수·도시 조망, 약 150명 수용가능한 야외 수영장 조성

'웨스턴파크 송도'는 송도국제도시 내에서도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6·8공구 랜드마크시티와 인접한 초고층 단지로 바다, 공원, 호수, 도시 조망이 모두 가능하다.

먼저 북서쪽으로는 바닷가와 함께 펼쳐진 인천대교 조망이 가능하고 북동쪽으로는 쾌적한 녹지여건을 자랑하는 달빛축제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남서쪽으로는 워터프론트가 남동쪽으로는 시티뷰 조망권이 확보된다.

'웨스턴파크 송도'는 입주민들의 고품격 삶을 즐길 수 있도록 최고급 부대시설도 조성할 예정이다. 먼저 5개 레인, 약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송도 최고의 야외 수영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달빛축제공원의 푸른 풍경과 송도의 아름다운 전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이외에도 약 200평 규모의 대형 사우나와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 GX룸, 댄스 연습실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필드 감각을 유지시켜주는 골프연습장도 조성 예정이다.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도록 아트컬처룸을 조성하고 영화 등이 상영되는 야외정원과 연결된 프리미엄 라운지도 설계할 예정이다.

◆ 특권 같은 서비스, 특화된 호텔식 서비스로 럭셔리한 일상 선사

'웨스턴파크 송도'는 최고급으로 조성되는 만큼 특화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먼저 주 1~2회 전문 메이드가 방을 청소해주는 룸 클린 서비스가 제공되며 샌드위치 도시락 등으로 아침식사를 제공하거나 식사를 방 안까지 배달해주는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다양하다. 옮기기 어려운 짐을 대신 운반해주는 짐 운반 서비스와 현관 거실 조명 등을 교체, 의약품과 생필품을 배달해주는 구매대행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로비에는 효율적인 회의와 미팅을 위해 비즈니스룸이 마련된다.

편리한 일상을 누릴 수 있게 라이프케어 서비스도 진행된다.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구 및 카트 대여 서비스와 자동차, 자전거, 전동자전거 등을 대여할 수 있는 스마트쉐어 서비스,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무인택배함과 무인 세탁실도 설치된다.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손세차 서비스도 신청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여성을 위한 안심 서비스도 있다. 셔틀버스를 이용해 안심 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여성을 위한 휴게시설이 마련된 여성전용 쉼터가 조성된다.

보안에도 강하다. 외부인의 출입을 관리하는 출입관리시스템 스피드 게이트가 설치되며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직원이 24시간 로비에 상주하게 된다. 안전한 주거환경을 보장하는 전층 카드키 사용도 의무화 된다.

◆ 역세권 입지에 개발호재 多 갖춰… 미래가치 기대

입지여건도 자랑거리다. 랜드마크시티역(예정)이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국제업무지구역과도 인접해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단지 옆에 위치한 달빛축제공원과 워터프론트 호수, 커넬워크 및 준비된 1·3공구와 6·8공구의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특히 달빛축제공원은 송도의 대표적인 축제 장소로 매년 락 페스티벌, 세계 맥주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며 애견 공원도 조성 예정이다.

6·8공구 수변을 따라 리조트, 공원 등의 워터프론트가 조성 예정으로 색다른 테마와 조경을 갖춘 대표 관광 도시로도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직주근접 여건도 갖췄다. 포스코건설, 삼성바이오로직스, 대우인터내셔널 등의 풍부한 국내외 대기업 임대수요도 있다.

개발호재도 많다. KTX 송도역(예정)을 중심으로 트리플 역세권으로 완성될 송도역 복합환승센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에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개발부지인 랜드마크시티와 2019년까지 약 260만㎡규모로 개발되는 아암물류단지, 쇼핑, 레저, 휴양을 원스톱으로 누리는 대표 복합관광단지로 골든하버 조성도 예정돼 있다.

'웨스턴파크 송도'의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8-12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