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 높은 직주근접 오피스텔 ‘제주신항 코아루 디펠리체’ 주목
만족 높은 직주근접 오피스텔 ‘제주신항 코아루 디펠리체’ 주목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8.1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5개의 버스노선 갖춰 업무종사자 선호도 높아

제주신항 코아루 디펠리체 조감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최근 발표된 8.2 부동산 대책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 부동산 시장의 지각변동이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도 제주는 인구유입과 각종 개발이 맞물리면서 다수의 공공기관이 입주하는 등 혁신 도시 개발이 진행되고, 서귀포 신공항 및 관광미항 복합 리조트, 영어 교육 도시, 가족 테마파크인 신화역사 공원 등 다양한 테마단지가 구성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통계청이 지난해 발표한 ‘국내 인구 이동’ 통계에 따르면 제주도로 이사하는 인구가 매달 1,000명 이상인 것으로 확인돼, 관광객 뿐만 아니라 실제로 제주도에 거주하려는 목적으로 유입되는 인구로 제주도 내 주택수요가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었다.

제주 내 높은 주택수요와 더불어 풍부한 직주근접성과 배후수요를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의 중소형 오피스텔 ‘제주신항 코아루 디펠리체’로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해당 오피스텔은 제주시 일도2동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10층으로 총 422실이 공급되고 전용면적 25㎡, 51㎡로 총 19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된다. 기존 오피스텔의 주차 단점을 보완해 1실 1주차 공간을 확보해 주차걱정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화북공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직주근접성으로 업무종사자들의 수요가 예상되며, 반경 1km 이내에 5개 노선의 버스가 운행해 인근 대학교의 교직원 및 학생들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재 ‘제주신항 코아루 디펠리체’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특별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분양 관련 상담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