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아파트에 ‘YBM 어학원’ 개설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아파트에 ‘YBM 어학원’ 개설
  • 우호식 기자
  • 승인 2017.08.18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서산 테크노밸리에 교육특화 아파트 들어서···2년간 입주민 대상 무상 어학교육

▲ 조감도

[국토일보 우호식 기자] 아파트 단지 내에 어학원이 개설되는 교육특화 아파트가 충남 서산시에 분양될 예정이어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충남 서산 테크노밸리에 들어서는 725가구 규모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아파트는 단지명 그대로 뛰어난 교육 및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서산시 최초로 국내 최고의 어학원 YBM ‘어학원’을 단지 내에 개설해 2년 동안 입주민들에게 어학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교육은 유치부부터 초등학생 대상으로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강사진은 원어민 선생님 1명과 한국인 선생님 2명 등 총 3명으로 구성되며,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글로벌 어학교육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인근에는 지난 4월 이전 개교한 서산 최대 규모의 성연초등학교를 비롯해 성연중, 서일고가 인접해 있어 학생들이 등하교 하는데 최적의 교육환경을 보유하기 때문에 서산을 대표하는 교육특화 아파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전용면적 68~84㎡, 총 725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68㎡ 타입 108가구, 74㎡ 타입 269가구, 75㎡ 타입 104가구, 84㎡ A타입 180가구, 84㎡ B타입 64가구 등 분양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 직주근접에 배후수요는 물론 교통환경 등 인프라도 뛰어나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는 서산의 산업단지 배후 주거지이자 대표적인 직주근접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어 향후 미래가치도 뛰어난 곳이다. 

사업지는 대형마트와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있으며, 차량 5분 거리에 성연면사무소, 농협 하나로마트 등이 있고 10분 거리에 위치한 서산 중심권의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생활하기에 편리하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인근에 있는 29번, 32번 국도를 이용해 서산IC로 1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작년 12월 개통한 성연~음암간 도로를 이용하면 주변 산업단지로 쾌속이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서해안고속도로와 제2서해안고속도로(2022년 개통예정)을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호남지역과 충청권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가 들어서는 서산시에는 테크노밸리 외에도 대산공단, 오토밸리, 바이오웰빙특구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위치해있으며, 성공적인 우량기업 유치로 지속적인 인구유입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어 앞으로 서산시 발전에 따른 미래가치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오는 25일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