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대림바스, 15일 GS홈쇼핑 ‘리치 올리브’ 마지막 판매 방송5초에 1개씩 팔린 욕실 세트 최대 64만원 할인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11  09:42: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대림바스플랜 리치 올리브 욕조형.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오는 15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욕실 리모델링 세트 ‘리치 올리브’를 파격적인 가격과 특전으로 마지막 판매 방송한다.

이번에 마지막 판매되는 ‘리치 올리브’는 지난 방송에서 5초에 1 세트씩 판매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의 욕실 패키지다.

리치 올리브는 ‘욕실은 가장 아름다운 방이어야 한다’는 대림바스의 욕실에 대한 철학을 담아 은은하고 따뜻한 색감의 욕실로 디자인됐다. 아늑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의 리치 올리브 세트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샤워 파티션형과 욕조형의 2종을 선보인다.

제품은 일시불 구매 시 정가에서 15% 할인되고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되며 ARS 자동 주문 시 1만원 더 할인돼 최종적으로 264만8,600원이라는 혜택가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무이자 24개월 할부 적용을 통해 일시불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또한 리치 올리브에 들어가는 세부 구성품을 최고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80만원 상당의 일체형 비데와 35만원 상당의 최고급 레인샤워수전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여기에 대림바스 정품 2기능 샤워헤드 1개를 추가 증정은 물론 비데 클린서비스 1회권도 증정한다.

특히 대림바스는 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 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일체형 비데 클린 서비스 1회 쿠폰을 무상 제공하며 실측과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찬스도 준비돼있다. 방송 중 7명을 추첨해 LG트롬건조기를 증정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GS홈쇼핑에서 론칭한 리치 올리브 세트의 마지막 방송이기에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기획했다”며 “최대 60만원대 파격적인 할인가와 업계 최초로 3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등 등 업계 1위로서 품질과 서비스, 가격 모든 면이 우수한 제품을 방송한다”고 전했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세종시 내 집 마련 기회… '세종 우남퍼스트빌 2차' 눈길
2
[스페셜 리포트] 건설기술자 교육, 이대로는 안 된다
3
서부산 철도망 호재 수혜단지로 떠오른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눈길
4
'공덕 SK 리더스뷰' 오피스, 초역세권 입지 프리미엄 눈길
5
[국토교통 통계 이야기]<41>개발제한구역의 지정과 관리
6
신안산선 호재 품은 시흥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비규제지역으로 주목
7
국토부, 1.6조 규모 투자선도지구 지정···대전·춘천·청주·함평·괴산 5곳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