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자재&장비
한샘, 전국 100여개 인테리어대리점에 수박 나눔 깜짝이벤트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8.11  09:06: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한샘이 11일 말복을 맞아 전국 대리점 사장, 직원 총 550여 명 사기진작을 위한 수박 등 나눔이벤트를 펼쳤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11일 말복을 맞아 전국 인테리어 대리점주 및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수박 나눔 이벤트를 펼쳤다.

이는 무더위를 식히며 근무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한 행사로,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 100여개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진행됐다.

전국 대리점 사장님과 직원 총 550여명은 이날 함께 음식을 나눠 먹고 격려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근무를 다짐했다.

스타필드 하남 한샘 전시장의 박인우 사장은 “뜨겁고 습한 날씨와 바쁜 업무로 체력적으로 힘든 날이 많은데 본사에서 시원한 수박과 맛있는 피자를 보내주니 피로와 갈증이 싹 가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샘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땀 흘리고 있는 인테리어 대리점주 및 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절정에 달한 무더위도 이겨내고, 사장님과 직원간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경기도 전세가율 1위 의왕시 '의왕 백운밸리 제일풍경채 에코&블루' 관심
2
여의도 출퇴근 편리한 아파트, 한화건설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3
8.2 부동산 대책 역풍 피하자…발목잡힌 투자자자들 상가 ‘청라스퀘어7’ 주목
4
호반건설 '배곧신도시 아브뉴프랑 센트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
5
대한민국 땅값, 1인당 GDP보다 3배 이상 더 올라
6
정동영 의원, “고속도로, 국가자산 제대로 관리해야”
7
현대로템, 1천116억 규모 코레일 전동차 128량 낙찰···승객 안전성 대폭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