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그랜드오픈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그랜드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7.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0㎡ 규모, 14가지 테마로 꾸며진 입체적 놀이 공간 구성

▲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전경.

지하 75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수… 건강·놀이 모두 충족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 스프링돔이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로 탈바꿈해 지난 21일 문을 열었다.

지하 75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수로 즐기는 테마 워터파크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는 뽀통령으로 불리는 아이들의 우상 '뽀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다양한 시설물들이 실내·외에 조성됐다.

새롭게 변신한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잠수함을 타고 세계여행 중 빙하에 갇힌 뽀로로와 크롱이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악동 상어와 한판 승부를 벌이는 장소로 한화리조트 경주가 선택 됐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뽀로로, 패티, 에디, 통통이 등 친근한 뽀로로 캐릭터와의 다양한 스토리를 활용해 아이들이 즐기기에 최적인 각종 어트랙션과 공연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1800㎡ 규모에 전체 14가지의 테마로 꾸며졌다. 아이들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놀이시설 위주로 기존공간을 재구성해 아이들에게 모험과 스릴, 알찬 즐거움을 선사한다.

'로디의버킷 놀이'에서는 로디 물통에서 떨어지는 폭포수를 온 가족이 만끽할 수 있으며, '신비한 마술 동굴'에서는 유수풀을 타고 신나는 동굴탐험을 떠날 수 있다. 야외에 자리한 '뽀로로 목욕탕'은 호젓하게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에디의 잠수함'은 사진촬영뿐만 아니라 색다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의 랜드마크다. '뽀로로 돛단배' 존에서는 삐삐뽀뽀와 함께 워터슬라이드를 탈 수 있고, '상어가 나타났다'는 대형스크린에 보이는 자신과 뽀로로가 함께 악당 상어를 물리치는 체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공연장인 '통통이 소극장'에서는 8월 27일(일)까지 매일 뽀로로 친구들과 함께하는 '뽀로로 싱어롱쇼'가 펼쳐지며, 무대를 활용한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은 보문관광단지 내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자원을 적극 활용해 부모의 주요 니즈인 건강과 아이들에게 필요한 재미를 적절하게 접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 관계자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는 단순한 워터파크가 아닌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즐거움을 위해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리조트 경주는 지난해 아이들이 엄마 아빠와 함께 객실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스위트 객실 '뽀로로룸'을 오픈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에서도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5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뽀로로룸을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