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 성료
삼성물산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 성료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7.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23일 500여명 참석… 하반기 5개곳 분양단지 소개

▲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현장사진.

삼성물산이 지난 22~23일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실시한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에 약 500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문화와 가치, 삶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블렌딩'을 주제로, 삼성물산이 하반기 분양할 래미안 단지를 소개하고 부동산 재테크 정보 등을 제공했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생활에 풍미를 더해주는 문화(culture) 프로그램으로 '향긋한 커피 강의'가 진행됐다. 정유경 바리스타가 고급 원두 이야기와 커피를 즐기는 방법 등을 강연했다.

2부에서는 풍요로운 삶을 위한 가치(value)를 주제로 '2017 하반기 부동산 재테크 정보'를 제공했다. 진행을 맡은 이성은 아나운서와 김일수 부동산 컨설턴트는 시장전망 및 재테크를 통한 자산관리방법을 제안했으며 방송인 김생민도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3부는 2017년 래미안 분양단지 소개 및 분양정보를 제공해 래미안에서의 행복한 삶(life)을 담았다. 오는 8월 분양을 앞둔 래미안강남포레스트(강남 개포시영아파트)를 시작으로 래미안 DMC 루센티아(가재울뉴타운5구역), 동래래미안아이파크(부산 온천2구역), 송내1-2구역 재개발, 신정뉴타운 2-1구역 재개발 등 총 5개 단지에 대한 소개를 했다.

'2017 래미안 프리미엄 블렌딩' 행사에 참석한 주부 이모씨는 "올해 분양하는 래미안 아파트에 관심이 있어 관심고객 등록을 하려다가 이번 행사를 알게 돼 참석하게 됐다"며 "기존의 강연형태가 아니라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봤다. 관심단지에 대한 정보는 물론 재테크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년 참가 희망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찾아주신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다음 설명회도 알차게 구성할 예정이며 올 하반기에 분양하는 단지들 역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