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비스, GS SHOP '오늘의 딜' 특가이벤트 진행 
오토비스, GS SHOP '오늘의 딜' 특가이벤트 진행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7.1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사흘간 정가 대비 25% 할인가 구매 가능

▲ 오토비스 GS SHOP 오늘의 딜 관련 이미지.

보다 쉽게 집안 바닥 물걸래 청소를 하고 싶다면 '오토비스'에 주목하자.

자동물걸레청소기 전문기업 오토비스는 GS SHOP과 손잡고 파격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격세일은 오는 20일까지 사흘간 GS SHOP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따라서 GS SHOP 내 '오늘의 딜' 특가 상품 코너에서는 오토비스 무선물걸레청소기를 정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딜 특가 판매상품뿐만 아니라 유/무선 청소기 풀패키지(일회용청소포 4팩 + 청소용 패드 2매 포함)와 일회용청소포 패키지 등의 오토비스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오토비스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장시간 집에서 생활하는 자녀들을 위해 집안 청소용품으로 오토비스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특가 판매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비스는 강도 높은 집안일로 꼽히는 바닥 물걸레 청소를 편리하게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생활용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걸레가 잘 마르지 않아 세균 번식의 위험과 악취가 생길 우려가 있지만 오토비스 전용 일회용 청소포를 사용하면 세탁 걱정이 없어 장마철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