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물류&교통
가루다항공, CWT 여행사와 함께 ‘상용요금설명회’ 개최자녀 함께 인도네시아 여행후기 프로모션 이달 31일까지 진행
김주영 기자  |  kzy@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18  09:41: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CWT 여행사와 함께 '상용요금설명회’를 개최했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항공요금, 운항시간 등을 적극적으로 설명하고 가루다항공 알리기에 나섰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13일 상용요금과 운항시간 및 특별한 혜택을 설명하는 ‘상용요금설명회’을 CWT 여행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용요금설명회에서 가루다항공의 인천 출발 항공기종 및 기내 특별한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다.

참고로 가루다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상용요금설명회을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특장점을 설명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올해는 서비스 질을 높이고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녀와 함께한 인도네시아 여행후기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여행후기를 포스팅 한 후, 포스팅 주소를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다만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찍은 가족사진 1장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련사진(기내, 티켓 등) 1장이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

김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2018년 확정, GTX 개통 수혜지 ‘관심’
2
억대 프리미엄 따라오는 분양가상한제 아파트, 하남 포웰시티 주목
3
전포동 첫 재개발 '서면 아이파크' 조기완판 기대
4
[포토] 경북 포항서 5.5 지진 발생···서점 책 쏟아져
5
규제 무풍 안양, 풍선효과에 부동산 시장 '들썩'
6
국토정보공사 "공간정보가 국민 안전을 지킵니다"
7
세종시 아파트값 3.3㎡당 1,000만원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