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CWT 여행사와 함께 ‘상용요금설명회’ 개최
가루다항공, CWT 여행사와 함께 ‘상용요금설명회’ 개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7.07.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녀 함께 인도네시아 여행후기 프로모션 이달 31일까지 진행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CWT 여행사와 함께 '상용요금설명회’를 개최했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항공요금, 운항시간 등을 적극적으로 설명하고 가루다항공 알리기에 나섰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지난 13일 상용요금과 운항시간 및 특별한 혜택을 설명하는 ‘상용요금설명회’을 CWT 여행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용요금설명회에서 가루다항공의 인천 출발 항공기종 및 기내 특별한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다.

참고로 가루다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상용요금설명회을 통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특장점을 설명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올해는 서비스 질을 높이고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녀와 함께한 인도네시아 여행후기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여행후기를 포스팅 한 후, 포스팅 주소를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다만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찍은 가족사진 1장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련사진(기내, 티켓 등) 1장이 반드시 포함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