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협회, 건설관련 공무원 CM역량 강화
CM협회, 건설관련 공무원 CM역량 강화
  • 하종숙
  • 승인 2009.10.0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이어 이달 광주·대전광역시 CM설명회 개최

CM 효율적 활용방안 주제발표 등 CM의 모든 것 설명 

한국CM협회(회장 배영휘)가 지자체 건설관련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순회 CM설명회를 실시,  공무원의 CM에 대한 이해증진은 물론 건설관리 역량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CM협회는 지난달 24일 성황리에 마친 충청남도 CM설명회를 시작으로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광주시 광산구 교학로 소재 광주광역시 공무원교육원에서, 29일에는 대전시 서구 둔산동 소재 대전광역시청 세미나실 각각 광주·대전광역시 CM설명회를 개최한다.

무엇보다도 전국 순회 CM설명회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건설관련 공무원의 CM에 대한 이해증진과 건설관리 역량강화로 국가건설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번 설명회는 CM의 효율적인 활용방안이라는 주제발표에 이어 CM우수사례, 최근 CM시장 동향 및 정책방향,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M협회는 이번 설명회를 선착순 마감키로 하고 설명회 참가 대상자는 오는  15일까지 CM협회로 참가지역/소속/직위/성명/연락처(휴대폰)를 명기, E-mail shc0833@cmak.or.kr 또는 Fax (02)585-2689로 통보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www.cmak.or.kr) 협회소식란을 참조하거나 문의(02-585-4713)하면 된다.